홈페이지 >

주식 시세: 시세가 이미 반탄 추세로 전입되었다

2016/3/20 13:50:00 17

주식 시장투자시장 시세

양회가 끝난 후, 시장을 잘 보지 않을 때, 시세가 또 한 번의 절망에서 폭발하고, 창업판은 이번 주 12.56%로 크게 올라 사상 최대의 상승폭을 기록했으며, 상증에 관해 진지, 창업판을 보면, 시세가 반탄세로 돌아갔다.

올해 들어 먼저 가상 현실, 고송전 등 볶음작, 석탄, 철강 등 공급측 개혁의 강자 항강, 황금, 티타늄, 분말, 부동산 등 개념 교체가 활발한 데 이어 최근 인공지능, 스마트 운전의 폭발이 적지 않아 약세 정리의 기초를 세워 반탄 주기에 진입할 기회가 더 크다.

물론 이런 핫점은 이유 없이 폭발하는 것이 아니다. 상승 뒤에는 가상 현실이 샤오미, 구글, 애플이 가상 현실에 진출한 사건 유발, 주기주 주식은 양회가 가까워지기 때문이다.

공급측 개혁

인공지능은 지난주 인공대전 때문이다.

그래서 자금 투입의 소재점을 찾아내면 돈을 벌고, 배로 기회를 넘기면 당신의 손에 쥐게 된다.

시간점에서 다음 주에는 3월 하순으로 접어들고,

노주

이는 일기 보업의 성적이 급격한 출발점이다. 그 다음으로 경제 하락에 대비하기 위해 화폐 정책이 이미 완화되고 있다. 가져온 것은 많은 제품의 가격 인상도 오락가력의 주력으로 중점적으로 볶아야 할 핫점이다.

다음 1 -2개월을 전망합니다.

반탄

주기, 이슈는 두 개뿐 아니라, 이 두 개는 반드시 볶는 것이며, 노려보기만 하면 더욱 확실성을 쉽게 잡을 수 있다.

여기에 신광도 지난 주말 선물을 드립니다. 1분기 예증과 가격 인상 개념에서 상승 잠재력 최대의 저력주 1마리, 총 2마리, 공짜로 무료로 드립니다. 창고를 공짜로 드리는 것이나 창고를 바꾸고 환주할 생각인지 모두 당신의 불균형이라고 믿습니다.

관련 링크:

이번 주에 진탕하여 상하이지는 최근 7주간 높이에 달해 시장이 이미 따뜻해지고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상해 가 창출 한 이래 시장 비관적 분위기 를 주도 해 왔 지만 필자 는 줄곧 '시장 평가 가 합리적 인 추세 에 이르렀 고 시장 은 도대체 부 구역 을 진탕 하 고 있다 "는 관점 을 분명히 지적 해 왔다.

현재 상해는 오늘날 이미 상향 돌파를 선택했지만 3륜 폭락으로 많은 투자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대중 투자자들은 아마 고감량 을 택할 것이다.

후시장이 계속 급등하면 사각형 구간 궤도를 뚫고 올라가면 다시 밟을 수 있다. 로마는 하루가 아니다. 원기를 회복하고 큰 3파도 상승까지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이에 따라 한 주에서 시간을 많이 들여 큰 판을 운행하는 리듬을 파악하고 파급적 이익을 얻는 기회를 얻는 것을 건의한다.


  • 관련 읽기

A 주가 오랜만인 과잉 시세 를 맞았다

주식 학당
|
2016/3/19 21:28:00
21

자금이 주식시장에 들어오기를 원하는지는 여전히 하나의 문제이다

주식 학당
|
2016/3/19 13:25:00
15

'주식 지분 불요 '또 쓸모 있게 할 수 있어요.

주식 학당
|
2016/3/18 22:01:00
30

“ 채권주식 ” 은 은행 채권 을 간단히 지권 으로 전환하는 것 이 아니다

주식 학당
|
2016/3/17 14:04:00
23

양선이지만 차가운 양선

주식 학당
|
2016/3/16 19:33: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스마트 착용 설비와 아동복 업계의 관계가 밀접하다

스마트 착용 장비와 아동복 업계에서 새로운 불꽃을 발랐고, 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신발망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