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익 감소 80% 초80
국내 의류 업계가 지속적으로 저조하고 인터넷 상가 플랫폼 충격을 내리는 배경 아래 전통 남성복 기업들이 자정제로 업적을 올리려 했으나 현재로서는 효과는 미미하다.
어제 앙코르가 발표한 2016년 1분기 재보에 따르면 순이익은 동기 대비 80퍼센트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업계 인사들은 현재 국내 남장 브랜드가 잇달아 개인 정제 시장에 진출하고, 블루오션은 점점 빨개지고 있다. 기업이 차이화 제품을 내놓지 못하면 시장 주동권을 장악하기 어렵다.
순리는 대폭 하락할 것이다
보희새가 발표한 2016년 1도 실적 예고편에 따르면 10분기 2016년 1월 1일 -3월 31일 상장회사 주주 순이익 0 -1371.62만원으로 상장회사 주주 주주 주주 주주들의 순이익은 6858.08만원, 동기 대비 100% 하락했다.
실적 하락에 대한 보희새는 의류 업계 경기가 지속적으로 침체되고 있는 가운데 주브랜드의 보새와 직업 브랜드 버버새 수입은 하락했지만 인공 비용은 꾸준히 오르고 있다. 한편, HAZZZYS 브랜드는 성장을 유지하지만 속도를 늦추고 잠재력 브랜드는 투입기에 몰입한다.
다른 자사 성첩로, 플란드 시턴은 외부 경영의 압력을 받아 수축 전략을 실시한다.
결국 2016년 1분기 순이익이 크게 떨어졌다.
보희새는 주로 브랜드 양복과 셔츠 등 남성 계열 의상 제품의 디자인, 생산과 판매에 종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의류 브랜드는 주브랜드 보희새와 HAZZZYS, 케미, 자사 브랜드 성첩로, 플랜시턴 등이 포함되어 있다.
다원화 변형 을 찾다
흉년 재보를 뒤져 보니 새순이익이 3년 연속 하락했다.
2013년 상장회사 주주 순이익 1억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6.35% 하락했다. 2014년 상장회사 주주의 순이익 1억34억원으로 전년 동기 16.6% 하락했다. 2015년 상장회사 주주의 순이익 1.08억원으로 전년 대비 19.55% 하락했다.
의류 소매업종의 불황, 재고기업, 전통 확장 채널이 더 이상 효과를 주지 않는 것은 과거 3년간의 실적 하락의 중요한 원인이다.
순리 하락의 압력 하락에 호희새는 다원화 변신을 통해 실적을 끌어내기 시작했다.
2015년 초에 보희새는 개인의 정제 업무를 개척하고 인터넷금융부업을 발전시켰다.
신고새는 앞으로 3년간 1000개의 지능 재봉사 창업 플랫폼을 발전시켜 1000개의 결혼 정제 협력 프로젝트를 통해 상하이 보새 공장을 통해 세계 개인 정제점을 1000개에 맞선다.
개인 정제로 회사 선상선 아래 전체 채널 운영을 통해 O2O C2B 의 경영 패턴을 실현한다.
보희조 창시자 겸 회장 오지택은 기업의 전형에 대한 자신감을 가득 채울 것으로 예상된다. 그는 개인의 정제에 따라 모든 브랜드를 보급해 보희새의 정제 업무매출액은 2018년 말보다 생산 규모의 50%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 6월 히드새회사에 신고한 전자회사들은 히드새를 창출한 투자를 2000만원으로 길엄형제를 증자해 증자조에 신고하여 길엄형제 인터넷 35%를 창출했다.
길엄형제는 주로 셔츠에 종사하는 인터넷 정제 서비스를 주유하고 있으며, 이에 지엠 (Jim) 첼로 브라더스 (Net6543)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각 중고단과 중저단상상복 설정에 자리매김한 것으로 알려졌다.
투자가 완료된 후 짐형제는 국경 전상 업무에 차츰차츰 입국하고, 희새는 개인의 정제를 해외시장에 확대할 수 있다.
개인 정제는 결코'만금유'가 아니다.
히스새뿐만 아니라 최근 야고르, 삼나무, 삼나무, 칠필 늑대, 히누르 등 의류 브랜드도 잇달아 개인 정제 시장에 진출하기 시작했다.
최근 히누르가 발표한 상반기 재보에 따르면 회사는 이미 여러 브랜드의 전품류 정제 업무를 전면 보급하고, 프란니오고급 정제 업무를 보급하고, 황실의 신랑 웨딩 정제 업무 등 정제점, 단브랜드정제점, 정제점 겸용 채널 건설을 촉진시켰다.
하지만 업계 관계자는 고단 정제와 사설제는 의류 기업의'만금유'가 아닌 것으로 보고 있다.
의류 전문가, 상하이 양서 브랜드 관리 유한 회사 사장은 많은 의류 기업들이 인터넷을 쌓아 온라인 라인을 연동시키는 개인 정제 서비스를 펼치지만, 서로간의 뚜렷한 차이는 없다고 생각한다.
전형적인 방향을 찾을 수 없다면, 바람을 따라 국으로 들어가면 고단한 ‘개인정제 ’가 결국 ‘표준화 정제 ’로 변한다.
이에 쌓인 기업들은 이 업무를 통해 실적을 끌어올리기 어렵다.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페니 백화점 2016재년도 뒤틀려 140간짜리 가게를 닫는다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종산 장상무부: 대외 무역'고수'의 업그레이드
- 자산 관리 | 기업 은 예년 에 미수지출 을 추징할 수 있다
- 노동법규 | 기업 개조 고쳐 고쳐도 여전히 돈이 없다 피소 후 화해를 원하지만 보상 하지 않는다
- 인사 노사 | 경쟁 협정 위반 은 위약금 을 지불해야 한다
- 규칙 제도 | 3534;; 3증합합합합일35 & 34;) 제도가 회계에 대한 영향력이 크다
- 공상 세무 | 개인 차관 기한을 초과하여 개인 세금 반환 문제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 보전을 경영하다 | 전자상들이 억 위안의 증권의 회계와 세무 처리
- 회계 출납 | 오용이나 헷갈리기 쉬운 회계와 금융어휘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저장 성 2
- 히누엘 매점 전환 적자 혹은 기망판매 껍질 해체 재편 대상 이익 능력 의심
- 커뮤니티 운집 제18회 중국 국제구두업 박람회 체육장비관
- 자본 포옹 구동 시대 중고단 의류 브랜드 기업 이 상장 을 가속 하다
- 아디다스 방풍복 이 새로 출시되었고, 모델 이 현저하다
- 중국 고무공업협회 고무신 분회 청도 가죽, 신발 소재전 협회
- '인터넷 +헝겊신 산업 +저가 유통'의 창업 모델
- 박스오피스 여왕 백백하의품짱 스타일링
- 평가: 다프니 QQ 물련 어린이 지능화, 어린이 성장 안전 보호
- 앤드, Gopro 등 스포츠 브랜드 인수 붐이 갈수록 맹렬해지고 있다.
- 2016 중국 (대련) 국제 의류 방직품 박람회 가 곧 상연 할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