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라쥐 동복 2016 여름 신상품 시리즈 습격
어린 시절은 일생 중 가장 아름다운 시절이다. 이 가장 아름다운 시절에 보아들을 위해 가장 유행하는 아동복을 준비해야 비로소 이 아름다운 어린 시절을 저버리지 않을 수 있다.
현재 아동복 브랜드 린다가 눈에 띄는데, 도대체 어떻게 선택해야 환경 건강도 갖출 수 있고, 패션도 적지 않은가? 아래, 작은 조각들이 함께 넥타이를 이끌게 할 것이다.
베레우스
아동복의 절묘한 아이디어!
괴로울 때, 푸른 하늘의 흰 구름을 바라보는 당신의 슬픔은 순식간에 사라지고 즐거울 때, 푸른 하늘의 흰 구름을 보며, 당신의 기쁨은 N 배로 확대될 수 있다. 맞아요, 푸른 하늘의 흰 구름은 가장 매력적인 색채로 우아하고 매너한 대명사입니다.
이 조라쥐 동복 은 파란 백두 종류 이다
색채
완벽하게 코디, 옅은 파란색 바탕, 순수한 화이트 포인트, 전대미문의 편안함.
특히 공주 같은 유니크한 옷깃과 허리의 예쁜 대기의 리본을 매치해 패션을 따라간다.
어떻게 하면 아이에게 더 국제적인 모범을 입게 할 수 있을까? 심플한 디자인을 제외하고는 당연히 영어 알파벳을 빼놓을 수 없다
배합
.
이 베라라쥐는 전통적인 순면 원단으로 국제적인 영어와 완벽하게 융합되어 이 작은 셔츠를 심플하게 하고 디테일이 모두 국제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아름다운 어린 시절에 해후한 여름을 만난 것은 패션에 대한 성찬이다.
가장 현란한 계절에 놀라운 옷을 입고 싶다면 색채에 꼼꼼하게 골라야 한다.
이 베레라쥐는 오렌지 컬러를 기조로 하고, 블루 블랙은 그것의 조연으로만 놀랄 수 있다.
디자인이 심플하고 세련된 것은 의복의 패턴, 시크하고 눈이 부셔 눈길을 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