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 속의 병적 심리를 경계하다

2016/11/7 20:32:00 21

직장병적 심리기교

직장에서는 누구나 사회에 참여해야 한다. 직장의 인간관계의 좋고 나쁨은 누구나 중요하기 때문이다. 건강과 조화로운 인간관계만이 유쾌한 근무환경을 갖게 되므로 업무효율을 높여 개인과 기업에 더 많은 가치를 창조할 수 있기 때문이다.

흔한 것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있으니, 반드시 피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의심 심리:

어떤 사람은 있다

사교

중 혹은 친구에게 일을 처리하는 것은 종종 불신의 눈빛으로 상대방을 심의하고 무단결에 의심을 품고 허풍을 떨며, 어떤 사람들은 친구에게 일을 부탁했지만, 다른 사람에게 일을 처리할 때 무슨 말을 했는지, 결국 친구 사이의 관계에 영향을 미쳤다.

2. 겁쟁이 심리:

주로 세간의 깊지 않고 경력이 얕고 내성적, 부정언사가 있는 사람을 보면 겁이 나기 때문에, 사교에서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더라도 심사숙고한 끝에 표현할 수 없다.

이런 심리는 다른 사람들도 관찰할 수 있지만 결과적으로 자신에 대한 견해를 가지고 좋은 친구가 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3. 열등심:

어떤 사람들은 열등감을 생기기 쉽고, 심지어 자신이 자신을 무시하고, 결핍이 생기기도 한다

자신

일처리가 배짱이 없고, 위축이 두려워 뒤죽박죽이고, 자기의 주견이 없다.

이런 심리는 극복하지 못하면 사람들의 독특한 개성을 손상시킬 수 있다.

반역심리:

어떤 사람들은 항상 다른 사람과 말다툼을 하고, 자신이 새로운 것을 설명하고, 어떤 일에 대해서도 옳고 그름을 가리지 않고, 네가 옳다고 생각하니, 나는 그것이 옳다고 말하고, 내가 옳다고 말하여, 다른 사람이 자신에 대한 반감을 느끼게 한다.

연극 심리

어떤 사람은 친구를 사귀는 것을 장담으로 여기고, 조진모초가 되어, 이성을 만나고, 어디서나 대처하고, 허풍을 떨며, 아름다운 말을 좋아하고, 누군가를 만난 사람을 만나면 어떤 사람과 사귀는 것이 얼마나 깊은지 이야기할 수 있다.

이런 사람은 사람을 사귀는 것은 겉치레만 하는 것이기 때문에 감정이 깊은 친구가 없다.

6.재물을 탐내는 심리:

어떤 사람들은 친구를 사귀는 목적은 ‘서로 이용하기 위해서다 ’고 자신에게 유용하고 자신에게 좋은 친구를 만나면 사귀는 것이고, 늘 ‘다리를 철거한다 ’고 생각한다.

이런 재물을 탐내면 남의 덕을 보는 나쁜 심리는 자신의 인격을 손상시킨다.

7.냉정한 심리:

어떤 사람들은 여러 가지 일에 대해 자신과 무관심하기만 하면 냉정하게 대우하고, 묻지 않고, 혹은 잘못하면 말이 날카롭고 오만하고, 태도가 오만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바로 ‘인격 ’이다. 다른 사람이 감히 자신에게 접근하지 못하고 일부 친구를 잃게 한다.

  

인간 교제

또한 하나의 학문과 예술의 관건은 개인이 어떤 마음으로 관리와 경영을 관리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직장에서의 인간관계는 미묘하고 복잡하고 복잡하기 때문이다. 재직에 있는 것은 제때에 자신의 행동에 반성하고, 스스로를 다변화의 인간관계에 적응하도록 하고, 극적인 마음으로 직장생활에 적응하도록 하는 것이다.


  • 관련 읽기

직무를 싫어하는 자는 어떻게 해야만 직장 난국을 빠져나갈 수 있다

동료 부하
|
2016/11/5 14:54:00
21

직장에서 반드시 보유한 인맥 관계

동료 부하
|
2016/11/4 22:23:00
21

어떻게 회사 정치하에서 생존하는가

동료 부하
|
2016/11/3 22:37:00
17

직장 신인이 물어볼 수 있는'W '문제 5개.

동료 부하
|
2016/11/2 22:24:00
13

직장 에서 ‘ 냉혈 ’ 을 경계하는 사람들

동료 부하
|
2016/11/2 17:37: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 궁의 심계: 허물 해제

자존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있고 자존심 같은 방을 주는 것은 정말 좋은 선택일 수도 있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