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팔목시계 브랜드 북경표 특집'동화제군 '고위빛 품감 시계 매력

2017/4/18 20:32:00 177

북경시계팔목시계브랜드품감회

4월 15일 1958년 전공

손목시계

브랜드 베이징표, 동화제군 '고위광이 베이징표에 왕림해 서안호문역에 참석해 현장 게스트들과 함께 시대의 선봉과 시간을 뛰어넘는 명작을 감상했다.

북경시계공장 유한회사 회장 허학군, 비아다그룹 회장 서동승 회장, 베이징표 브랜드 서창월씨 등 경력 전문가들도 현장에 와서 손목시계 마니아 애호가 시계를 상세히 이해하는 정교한 점이 있다.

북경 표형길리 명표 센터 서안호문점

고위광 선생은 브랜드 고위층과 함께 북경표 경전을 전시하고 있다

제군 의 북경 시간

하나는 극내 시선이 높고 추운데, 호호는 은발은 청구 동설의 천지 공주'제군'을 비롯해, 하나는 자금성 건축원소를 표시하는 손목시계이다.

브랜드

미묘한 연관이 있다.

북경시계는 시종일관 고단 팔목시계에 정제되어 있으며, 극히 소장가치가 있는 고품, 한정정정정정료가 만들어진 손목시계를 창립한 지 상당 기간 동안 ‘ 브랜드 위치가 너무 춥다 ’ 라고 여겨졌다.

그러나 이 정교한 장심 정신으로 브랜드의 독특한 매력을 이룬다.

베이징표 브랜드 서창박 사장은 “고위광 선생은 뛰어난 배우이고, 극내 고랭대신 ‘제군 ’이든 연기사업에 대한 전문적인 정신이든 저조함에 전진하고, 애정에 전념해 모든 열정의 품질을 위해 베이징표의 브랜드 내핵과 잘 어울린다.

우리는 그가 현장에 와서 동양미학의 고전을 감상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

북경시계 잠수전선 시리즈 극간단한 주제 팽이 손목시계

고위광은 팔목시계품감회에 참석할 때 “베이징시계는 전문적인 팔목시계 브랜드이며 정순한 제표의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집중하는 제표대사, 저조한 브랜드의 주장과 팔목시계가 선보이는 미학적인 맛은 모두 나를 움직이는 곳이다 ”고 말했다.

싸우지 않고, 스스로 빛을 보이다.

이날 고위광이 착용한 잠수공격수 시리즈 간소화 테마 팽이

북경 시계

올해의 중량의 작품은 ‘ 싸우지 않고 낮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을 의미한다.

이 스타일시계베이징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를 게간간간간간간간섬섬섬한 라인라인으로 풍부층층층층층층층층층층을 착용한 것으로 동미학의 심미학의 심미감각이 현대 패션패션이라고 주장을 주장을 가지고 있으며, 간약약약같은 디자인으로 보기에보기에보기에보기에보기에보기에보기에보기에보기에보기에보기에보기에보기에보기에보기에 볼 수 있는 것 보다 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다른 사용 프린터를 남기는 것도 개성적인 표현이다.

{page ubreak}

고위광 선생은 북경표 잠수봉 시리즈 극간단한 테마 팽이 손목시계

북경시계 잠수전선 시리즈 극간단한 주제 팽이 손목시계

제군 '이상형

한편, 베이징시계는 올해도 개성화 정제, 정제된 글자나 표판 시계를 교체해도 착용자의 가장 완벽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어떤 손목시계는'제군'의 가슴 깊은 곳의 일념일까. 겉판, 시계, 케이스, 시계, 시계의 자유 조합으로, 고웨이광은 결국 베이징시계 시리즈 복숭아시계 시리즈 팔목시계 위에 눈을 기울여 10리의 복숭아꽃의 낭만념을 이어가고 있다.

북경시계

복숭아꽃은 사랑의 기회, 베이징시계는 봄기운이 난만한 첫 복숭아꽃으로, 소수 공예는 매우 가늘고 가늘고 아름다운 명주실 바느질과 절묘한 바느질로 한 줄로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뿐인 37mm의 표면에 순한 수공 완성, 수공, 바느질, 바느질, 바느질, 바느질, 시계의 가늘고, 장미 금빛 시계 바구니, 반짝반짝 새겨진 여성의 매력, 특히 여성스러운 견직함과 동양미감 을 극대화할 수 있어 섬세한 손목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북경시계 숭숭상과 진정한 제표대사를 배대량으로 수제작된 정수를 많이 보류하여 독립제작된 타날아날아날아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제제제제제제제제모범모범모범모범모범모범모범모범모범모범을 이틀틀틀틀틀틀틀타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기술하나하나하나하나모두 복잡시계 기술기술에 완벽열정을 기울이며, 박박박박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심미의

선봉과 함께

북경 시계

몇 배나 더 많은 시간을 들여 진정한 손목시계를 만들어 시간을 더 소중하게 한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 콘텐츠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Piaget 백작 손잡고 양멱 개막 Possession 시리즈 새로운 작품

스타덤
|
2017/4/18 10:00:00
109

크리스, 손잡고 Adidas Originnals

스타덤
|
2017/4/17 21:59:00
115

양영 씨가 또 소녀로 돌아왔습니다. 분연 여름옷을 미리 열고 여름 모드.

스타덤
|
2017/3/29 16:07:00
199

왕리곤은 디올 백색, 봄철 유행.

스타덤
|
2017/3/20 21:36:00
186

조려영 님'혁본화장'이 미미한테 울고 웃는 것도 따뜻해요.

스타덤
|
2017/2/18 14:44:00
195
다음 문장을 읽다

펑우옌 (펑우옌)은 로ngines 물결 시계의 신형 활력 봄날 코디를 연역한다.

최근 스위스 유명 시계제조사 로ngines 바이올린시계는 신상 시리즈 신상품을 선별하고, 박아시리즈 시책을 잘 선별하고, 팔목간 경쾌하고 활기차고 유아신사와 패션 여성을 경선했다.펑우옌은 로ngines 물결 시계의 신형 활력 봄날 코디를 연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