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면 곤경 에서 상승 기회 를 우려 하고 후기 는 오르기 가 쉽지 않다
생산과 수요의 결함이 여전히 남아 있다.
지난 주 정 면 자금 유입 뚜렷, 주력 계약 쟁반 중 1600원 돌파, 그러나 결국 하락했다.
최근 반중 거래를 보면 정 면은 상향 충동을 돌파했지만 기본적으로 전기 대비 호전되지 않았고, 비축 솜 투입정책도 아직 낙지 않았기 때문에 정면은 타임적인 조건을 마련하지 않고, 기회를 기다려야 한다.
하류 수요가 약화되다
시장이 바라는 ‘ 김삼은 사 ’ 시세가 상쾌하여 전체 소비는 예상할 수 없다.
3월 하류 소비 차질이 강해지면 4월 소비는 다시 약해진다.
하류 다수의 방직 업체 주문이 3월 호전되며 방적 공장 개업률도 날로 상승하고 있지만 재고 증가에도 불구하고.
4월에 들어서면서 방적 개업률이 안정되면서 64.8% 수준을 유지하고 있지만 재고는 지난주까지 18.4일까지 늘어난 상태로 지난달 같은 기간보다 1.7일 더 많았다.
동시에 반제품 개공률은 3월 날로 증가하여 근일 안정 약세로 바뀌지만 재고는 조금 늘었다.
하류의 가동과 재고로 보면 청명절 후 소비가 약세를 보이게 된다.
공급 압력이 크게 증가하다
지난 주말까지 전국 신면 가공 누계는 약 530만 톤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크게 늘었다.
해당 데이터는 2018년 8월 말 국내 면화 상업 재고 163만 톤을 포함해 9월 저축한 38만 톤을 투입해 올해 초 국내 구축이 유통할 수 있는 사회 재고 약 201만 톤으로 지난 해 같은 기간에 45만 톤을 크게 증가시켰다.
2월까지 올해 누적 수입면화 111만톤으로 전년도 동기 대비 54만 톤이 크게 증가했다.
한편 2018년 국방고 누계선에서 면화 27만 톤의 소식이 불분명하다.
총량에서 현재까지 국내 면화 공급량은 작년 동기보다 72만 톤이 크게 증가했다.
유통결환 재고 증가 및 중미 무역 마찰이 결국 국내 신면 상장 이후 판매 진도가 낙후와 국내 상업 재고 동기 대비 증가했다.
4월 4일까지 전국 매출률은 59.8%로 전년 대비 0.6퍼센트 하락했다.
3월말까지 국내 면화 상업 재고 416만 톤으로 전년 대비 93만 톤이 크게 늘었다.
저가 면
국내 면화 비즈니스 재고 자료에 따르면 3월 말 상업 재고 중 신면 은 80% 에 달하며, 환율 5% 포인트 상승한 것은 최근 같은 기간 중 최고 수준이다.
판매 진도로는 신면 판매 진도가 58.3%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퍼센트 떨어져서 평균수준보다 낮았다.
올해 부동산 면판매 상황이 신강면면보다 좋아야 한다는 점에서 실질적인 조사에서도 확인됐다.
또 저가 수입 면도 시장에 주목받고 있다.
일부 수입면은 신면 보다 더 높은 성가가 높기 때문에, 내륙 인출품도 유연하고, 시장은 이 부분의 수입 면수요량이 증가하고 있다.
2018년 이맘때 비축솜은 이미 시장에 투항하기 시작했지만, 올해는 여전히 비축된 면의 투구가 명확한 소식에 시장은 중저품질 면자원이 결핍되어 있다.
아래쪽 의 지탱 이 뚜렷하다
비록 재고에 성공한 후 국내 면화 비축량은 이미 276만 톤으로 하락했지만 미국 농업부 보고서에 따르면 최근 4년간 우리나라 면화 생산은 모두 300만 톤가량 정도이다.
국내에 대량의 면화 비축 재고가 있는 가운데 국내 목면 지탱 작용을 발휘하기 어렵고 현재 국내 비축 재고가 정상 수준으로 떨어지고 있어 이 부족 지탱 작용이 뚜렷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현재 무비비비축 면환출도 수입 면배액 증발 상황.
이와 함께 미국과 인도는 어느 정도 국내 면가도 지탱 역할을 한다.
최근 미 면 판매 수치가 강해 낙관적인 매크로 데이터와 중미 무역교섭이 양호한 예기, 미 면의 표현이 눈부시게 주목되고, 인도는 한 해 간 MSP 가격을 다시 올리는 것은 국내외 면가 대비 작용을 할 것이다.
전체적으로 하류 수요가 부진하고 면사 가공 이윤이 동기 대비 하락하고 원자재 구매 적극성이 높지 않고, 수화상업의 재고가 전년 대비 증가하고, 수입 면항구창고 저장소에서 공급 압력이 크다. 거래소에 따르면 정면 창고는 3월 소량 유출되어 다시 증가해 69만 톤에 이르렀다.
국내 저축 정책 미명, 중미 무역 협상 미과, 정 면은 눈에 띄는 추세지만, 신면 속파 파종, 날씨가 점차 시야에 들어서면서 장기 생산수요 부족 버팀목 밑에서 정면 후기가 떨어지기 어렵다.
- 관련 읽기
- 구두업 동태 | 나이키 새 신발 출시 5개월 2.8 할인 목적 왜?
- 신발 속달 | 거액투자인터넷 회사인 토요일 여자 신발의 출로?
- 경영 공략 | 디카니는 전 세계에서 50% 의 기성복을 구입하였는데, 그 뒤에는 뜻밖에도 6대 호가가 있다.
- 기업 관리 | 의류 기업은 어떻게 소량의 주문서에 적응하느냐에 관건은 이 몇 걸음!
- 겉감 | 감세 +면사 선물 신규 면사 시장 시세가 어떤 변화를 맞이할 것인가?
- 지방 핫점 | 오강 3월의 날염 시세가 작년에 3퍼센트 염색소에서 전염료를 올리는 것보다 못하다
- 시장 연구 | 어떻게 작은 세부 를 이용하여 법규 를 피하는가
- 즉시 뉴스 | 예금 허가율은 여전히 공간 조정 공간 중 미 는 환율 중 공식회 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 협회 동태 | 진대붕 조연 대련 단동 심양 시장화 아래 혁신과 협동
- 절강 | 서영신 대열의 성택은 언덕 해안 처럼 고품질 변혁으로 산업 지주 를 지탱 하다
- 데님 재킷 코디 원피스 봄나들이랑 이렇게 입어요.
- 대련 수장 직격: 디모퀸 2019 가을 겨울 발표
- 대련 수장 직격: DELB COUTURE 2019 초가을 시리즈 발표
- 2019 대련 봄 패션주: 아동복 예복 Via Lee 브랜드 수수
- 수영장 직격: 아동복 LE LUPERCUS 2019 브랜드 발표회
- 대련 Z28 실리콘 밸리 다시 불어라
- 2019 대련 봄 패션주: 일본 Asterhythm
- 대련: 한국 MILL STUDIO &MONTE MILANO
- 대련 2019 봄철 패션주: 한국 CENTURYCLO
- 2019 중국 의류 산업 대련 발전 포럼 성공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