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오사카 회견 시장 완화 협상 진전 좌우 면화 후시장 추세
정 면선물은 5월 트럼프의 얼굴을 거쳐 관세 증가로 인해 시세가 하락한 이후 6월 초 단계를 맞아 주력 CF1909 계약은 6월 10일부터 12720원 /톤까지 낮아 1천점을 넘는 반탄 행세를 벗어나 시장을 위로했다.특히 G20 오사카 정상이 석방된 이호 소식에 7월 1일 시세가 한때 그 날의 오름판에 가까워졌고, 어쩌면 정면선물은 정말 바닥을 들여다보았을까?혹시 면화 가격이 새벽의 서광을 보았는가?중미 협상이 아직 명확한 결론을 내리기 전에 이 결론을 내리는 것은 시기상조인 것 같다.
우선 우리는 5, 6월의 면시 시세를 회고했다.2019년 비축면바퀴 출시후 시장 공급량이 증가해 미국 트럼프가 미국 수출 미국의 2000억 상품에 대해 관세 징수 25% 로 징수, 면화 시세가 15500원 / 톤에서 떨어졌다.하락폭이 최대 2500점을 넘어 최소 1300위안 /톤을 넘어 3차례의 하락판을 겪었으며 거시적인 이공사건은 면화에 대한 영향이 매우 커서 현물이 한동안 체화되고, 하류 방직 업체 주문서가 크게 위축되어 산업은 정말 힘든 단계를 겪었다.가격은 13,000위안 /톤이 되면 가장 큰 이공 사건에서 관세 증가로 볼 때 10% 에서 25% 로 인상 폭이 15% 로 높았지만, 15500위안 / 톤에서 1300위안 / 톤으로 하락폭도 15% 정도이다.간단하게 보면 2000억 원의 이공 요인이 거의 소모되었다.역사적으로 13,000원 /톤 상하의 위치도 뚜렷한 기술적 지탱을 보이고 있다. 폭락은 시세가 반등하는 반응이다. 또 6월 말 G20 정상회의 시장이 주목하고 있다. 중달러 첫 오사카 회견의 앞당겨 약속에 따라 이조로운 분위기가 반탄을 이어가고, 투기 자금도 일정한 추진 추진이 있어 시세가 1400위안을 돌파하고, 톤을 넘어 컴백하는 상황을 보여줬다.
그 다음으로 추세가 여전히 기본면의 현황을 벗어나지 못하고 어떤 소식도 기본적인 영향을 주어야 한다.6 월 하류 면화, 면사가 점차적으로 물건을 보내는데 면사 재고가 소모되는 것으로 알려졌다.그러나 그 원인은 주로 가격 인하로 판매되고 면사 이윤이 대폭 줄어들고 면화 구매도 단계적으로 수동보고를 위주로 하고 산업은 크게 개선되지 않았다.한편, 필자는 지난 5월 남강 면화 지역을 방문해 현재의 면화 장세가 총체적으로 양호한 것으로 전해졌지만, 전반적인 영향은 전년도에 약하고, 후기에는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상황에서 신강 면화 생산량은 작년과 비교할 확률이 높았으며, 날씨가 좋으면 단산이 계속 늘어날 전망이다.재고 측면에서는 신강 면화 수량이 여전히 많다고 할 수 있으며 6월 초 국내 상업 재고 자료 352만 톤으로 일부 면상업계의 수중에 현물이 원가 편액이 심각하다고 한다.미국 농업부의 데이터는 최근 2월 생산량을 높여 소비보다 뚜렷하게 소비하는 만큼 공급 상황은 현재부터 미래가 결코 낙관적인 것 같지 않다.시장이 진정으로 좋아지는 것은 확실히 자신감의 회복과 재고에 가속해야 실현될 수 있다.
다시 오사카 회담의 결과는 중성적인 편향이라고 생각하는데, 최소한 한 한 번은 중미 무역전이 계속 악화되는 추세를 억제했다.그러나 미국 백악관의 회의 후 성명을 보면 시장은 여전히 경계를 기울이고, 320억 위안의 상품 관세는 당분간 더하지 않고 협상이 계속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이번 회담이 중미 협상을 재개하고 새로운 관세는 시장에 일정한 토막작용을 하지 않았지만 이전의 이공소식은 변하지 않았고 시세가 크게 오르는 데 충분한 설득력이 없는 것 같다.후시 중미 협상 추세는 여전히 계속 주목해야 하며, 잘 가든, 나쁜 걸음이 좌우될 것이다.
종합적으로 말하면 정면 시세가 기술적으로 반탄의 수요를 가지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지나치게 낙관해서는 안 된다. 거시정책에 기반한다면 후시는 여전히 거대한 불확실성이 존재한다.당분간 정면 시세는 대개 구간 조정의 추세를 벗어나 중미 협상의 진보를 기다리며 중미 무역 협상의 트렌드화 또는 명랑화도 좌우 시세가 위아래로 진보할 것으로 예상된다.면산업에 대해서는 자신의 상황에 따라 다른 대응 전략을 취해야 한다. 수두품이 많은 현물 다수가 단기간에 고투기 흡수나 단기 기권대충 현물 재무 손실을 매각하는 것이 좋은 전략이다. 부정확한 시세는 보험의 전략을 통해 피하고, 수두품이 적은 현물도 적게 개입할 수 있지만 위험을 무시할 수 없는 존재다. 특히 5월 흑백조 사건은 시장에 큰 경각을 주어야 하며, 파악할 수 없는 일을 지나치게 추측해서는 안 된다.투기 조작은 밴드 위주로 이윤을 단기간 내에 더욱 현명하게 한다.
- 관련 읽기
- 외곽 관계가 완화된 배경 아래에서 순수 세탁사 상승세를 보태는가?
- 원료 가격은 ‘ 고가맹진 ’ 이다. 염색소 주문서 ‘ 느릿느릿하다 ’ 를 직조시장에서 이륙할 수 있을까?
- 판매세 증정, 파키스탄 방직 공장은 계속 운영을 중단했다.
- 거시적 으로 완화되어, 인화기 시세 아래 에틸렌 은 어디로 가느냐?
- 방직복: 6월 선상 의류 판매가 평온하게 증가해 연간 면적이 안정적으로 중약적으로 감소하였다
- 공업 4.0 해결 방안 어떻게 방직 공예 사슬
- 중국 경방성 전시단 은 심천면 보조 전시회 에 참석하여 많은 구매 업체들을 전시회에 안내하였다
- 적립가 (Jaeger -Lecoultre)가 2019 제22회 상하이 국제영화제 개막담요
- 멋스러운 광채, 멋스럽게!
- 난정은 세계 최초의 탄소 중화섬유 생산상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