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장안십이시진'이 열연 막후 흑택명의 여자 흑택화자가 있다.

2019/7/8 9:27:00 145

장안 12시

'장안십이시진'은 최근 전국에서 열풍을 펼치고 있으며, 극중 인물의 스타일링과 정교한 의상 메이크업과 소품으로 배후 스태프들에게 각별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 중 한 명의 신분이 특별하다. 의상 스타일링에 참여한'흑택자'다.

누군가는 그녀가 누군지 모르지만, 모두 그녀의 아버지 흑택명의 이름을 들었을 것이다.일본 영화 태두의 딸, 흑택화자는 어디를 가도 ‘흑택명의 여자 ’의 접두를 자랑하고 있지만, 사실 그녀는 이미 일본의 패션 디자인계에서 빠질 수 없는 ‘기둥 ’이다.

2018년 시유와 영화'도둑패밀리'를 연출한 의상 디자인으로 흑택화자는 일본 예술선문부 과학대상 (영화 영역)을 수상했다.

흑택화는 1954년 도쿄에서 태어나 성성학원 고교에서 고등학교를 다니고, 이후 Sun Design 에 들어가 스타일링을 배우고 이동 옷 연구소에 가서 디자인을 전공했다.졸업 후 디자인 회사를 설립해 스타일리스트에 종사했다.

배우의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흑택화는 아버지의 삶을 돌보기 시작했고, 접촉이 많아진 후 두 사람이 닮은 것을 발견해 "6 ~8시간 이야기할 수 있다"고 이야기했다.한 번 흑택화에서 음식을 준비할 때 흑택명은 갑자기 물었다. “내일 흑택조에 합류할까?”

그 후 이야기가 벌어졌고, 흑택화는 아버지의 회사인 코스워의 프로듀션으로 아버지를 비서로 모시고 "우연히 의상부문에 들어왔다"고 말했다.현재 코스워의 프로듀션은 흑택명의 아들인 흑택구웅이 관리하고, 흑택과 자임사 이사를 맡고 있다.

1988년 흑택화는 본격적인 입행에 참여해 흑택명 마지막 세 편의 영화 ‘꿈 ’(도움), ‘팔월 광상곡 ’, ‘모락모락 ’의 의상 디자인 작업을 맡았다."(아버지가 말씀하신 의상은 인물적 성격과 과거의 삶을 보여야 한다는 말이 아직도 마음에 새겨져 있다"고 말했다.

흑택화는 영화 패션디자이너로 정식 데뷔했고, 또 흑택명이 죽은 지 2년 만에 연출한 영화'비가 멈췄다'는 흑택밍이 완성되지 않은 작품이다.

이후 일본 유명 감독과 호흡을 맞추며 사극과 현대극을 넘나들며 일본 영화의 의상 디자인업계의 기둥, 복장이 낡은 솜씨로 더욱 뛰어나다.‘ 가장 극단적으로 한 번 낡은 것을 만드는 것은 원단 섬유를 한 가닥 손상시키는 것이다.시간이 부족할 때도 약물을 빌려 주지만 되도록 시간을 들여 낮에 햇볕을 쬐고 밤에는 세탁기에서 빨고 사포를 쓴다.실을 터뜨리는 곳도 사포지로 조금씩 갈아야 한다.

현재 헤이택화는 매년 4 ~6편의 영화극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영화계의 의상 디자이너가 너무 적어서 쉴 수 없이 바빠요. 젊은 분들이 이 업계에 가입하시면 저도 여름 방학을 할 수 있어요. 부탁해요."

영화 업계 활약을 제외하고는 흑택화는 여러 편의 드라마에 참여했다. NHK 아침드라마'당가 누나', NHK 대하극 (일본 장편 사극),'서향전','기린이 왔다'(2020년) 의상 디자인에 참여했다.

다년간 영화와 의상 디자인 작업에 대해 헤이택은 무엇이든 스크린을 통해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누가 어떤 일을 했는지 심리 활동 따위는 다 드러난다.양복의 소매, 옷깃, 네크라인, 저고리 안에 있는 셔츠 등 작은 디테일을 모두 주의해야 한다. 영상 의상과 디자인은 디자이너 개인의 생각과 이념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감독이 만들어낸 그 세상, 배우의 퍼포먼스를 더해야 한다.

"패션디자인이 보여야 할 효과는 의상 자체가 예술품이고, 영화의상은 영화'종합미술'의 구성 부분이다."

예컨대 ‘아버지와 아들 ’은 주인공을 둘러싸고 아이를 잘못 안아준 뒤 심리활동의 변화가 되며 진정한 아버지가 되며, 후산아치와 중천아도 역을 맡은 두 아버지가 다른 계급인 ‘후쿠산아치가 맡은 공봉일족은 보통 양복을 사려는 것을 고려하고, 중천아도 맡은 아버지는 무심코 어떤 것을 입어도 신경을 쓰지 않고 자주 가는 쇼핑점도 두 가정의 차이를 드러낼 수 있다.그 사람이 처한 경우, 어떤 삶을 살고 있는지 모두 일일이 확인하는 사실인데 상상만 할 수 없다!.

2017년 제제언이 영화'진전10용사'를 연출한 의상 디자인으로 흑택화는 제111회 아시아 영화대상 베스트 스타일링상 후보에 올랐다.

영화와 의상 디자인에 관해 헤이택은 감독의 작품이며 이 점을 기억해 이미지와 어울리는 의상을 준비하는 것이 나의 작업이라고 말했다.가장 이상적인 상태는 시청자들이 다 보고 의상에 대해 전혀 인상이 없다.감독의 마음을 헤아려 보는 것도 자신의 일 중 하나다. "감독이 작품을 통해 무엇을 표현하고 싶다는 것을 알고 어떤 화면으로 표현하는 것 (역시 나의 일)이다.영화는 감성과 직각을 일체로 하는 작업이다.

비록 시작은 높지만, 흑택화는 이제 더 이상'흑택명의 딸'만이 아니라 존경하는 디자이너, 아버지에 대한 그는 "마음은 항상 열정적이고, 지지 않는 것이 아버지의 유전입니다"라고 말했다.

2017년 일본 낫시희천다영화기념관도 특별전'영화 디자이너 흑택화자 작업'을 개최했다. 그가 참여한 다편영화 소품, 포스터, 디자인 원고, 영화에서 나온 의상 등 100건을 선보였다.

흑택화는 제작에 참여한 작품에 포함되어 있다.

산전양차 감독영화: <무사의 1점="">, <도쿄 가족="">, <황혼의 청병위="">, <은검귀신의 발="">, <가족의 고통="">...

북야무지도영화: <좌두시>, <극악 비도="" 2="">, <극악 비도="" 3="">, <용삼과 그의="" 7인당="">

지유와 연출 영화: ‘아버지도 아들 ’, ‘걸음걸이도 그치지 않는다 ’, ‘바다보다 더 깊다 ’, ‘꽃의 댄서 ’, ‘도둑놈 가족 ’…


출처: 화려한 지자: 장정진

  • 관련 읽기

중미 협상이 재개된 후 방직 기업의 수요는 얼마나 호전할까?

터뜨릴 거야.
|
2019/7/5 17:40:00
1

늙은 꽃은 흙을 메고, 젊은이는 늙어 보이는가?

터뜨릴 거야.
|
2019/7/5 11:45:00
0

광저우 백마 브랜드 상륙 도령 패션 주 동방 패션 매력 경염 국제 무대

터뜨릴 거야.
|
2019/7/5 10:50:00
19

2019 중국 신발 구매 날 11월 8일 온주 개막

터뜨릴 거야.
|
2019/7/5 10:07:00
0

영국 사치품 전기 업체 Net -A -Porter 톱 보석 고객 전속 쇼핑 체험

터뜨릴 거야.
|
2019/7/5 9:41:00
1
다음 문장을 읽다

상해에서 열리는'패션 주말'은 패션주의 규칙을 깨고 싶다.

상하이 패션주마다 바쁜 것은 디자이너, 구매자, 매체 외에도 왕복 복권 황소가 있다.그들 은 신천지 수장 의 출입 을 분포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