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양멱은 두꺼운 터틀넥 니트를 입고 단차 바지에 스모던하고 멋스러웠다

2019/8/24 19:50:00 0

양멱

양멱을 언급하면, 작은 편들은 아무도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이라고 믿는다.소편은 양멱을 좋아하는 것은 그녀가 출연하는 선검 기협전 때문에 양멱전을 갓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미 그녀를 좋아했다.이렇게 여러 해 동안 데뷔하면서 결혼한 아들을 낳았고, 다시 이혼을 당하면 사람들의 비난을 받고 이렇게 많은 일들을 겪었지만, 사람들의 사랑을 막지 못하고 있다.어린 작가는 양멱을 사랑할 수 없다는 것을 믿고, 그녀의 매력적인 눈을 벗어나지 못하고, 그리고 웃는 것이 달과 같은 미소를 지으며, 정말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비록 많은 사람들이 흑양에 있지만 양멱의 슈퍼 유량은 막을 수 없었지만 여전히 그렇게 불타는 것이다.그럼 오늘은 미니시리즈와 함께 슈퍼 유량띠 제왕의 패션 비결을 살펴보자.

연예계에서 스웨터를 가장 즐겨 입는 여자 스타, 작은 편성은 물론 양멱이 없는 것 같다.매년마다 양멱은 이른 아침 가을 패션 아이템 스웨터입니다. 그럼 오늘은 작은 편과 함께 한 번 보며, 이번 양미는 스웨터를 이용해 패셔니스타가 되는 거죠?주황색 터틀넥 와이드 스웨터에 아주 평범한 블랙 트럭 반바지를 매치했다.이처럼 두 가지 다른 스타일의 대담하게 믹스매치하여 색다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이런 선명한 주황색은 가을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가을에 정말 잘 어울린다. 화사하면서도 따뜻한 마음을 줄 수 있다.늘씬한 두 다리를 드러내고 시크한 마틴 슈즈를 매치해 이 트럭 반바지의 스타일과는 잘 어울린다.역시 패셔니스타의 여왕, 양멱은 정말 무언가를 입어 봐도 아름다웠다.

이 연두색 롱 드레스는 양멱의 별미를 돋보이게 했다.이런 연한 파란색 의 기조 가 청신하고 탈속되어 양멱의 우아함을 돋보이게 할 수 있다.어깨 부분은 청량한 화이트 드레스로 레이어드되어 스커트의 옅은 블루 실크 소재로 연결되어 있다.치맛자락은 고분포의 디자인을 채택하여 양멱의 긴 두 다리를 가물가물하게 했다.이 연한 파란색 톤의 톤은 비교적 쿨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을 더해 더욱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이처럼 심플한 화이트 셔츠에 검은색 직통 9부 팬츠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편한 편이지만 틀리지 않는다.흑백 두 가지 클래식 컬러의 혼합은 결코 지나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틀림없는 선택이다.발에 백 번 더 걸친 백신 을 선택하면 아름답게 나가서 놀 수 있다.

셔츠에 반스커트를 매치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이렇게 여러 가지 컬러로 연결된 컬러의 블라우스를 선택해 우아한 옅은 색 반치마를 매치해 발에는 한 글자의 하이힐 샌들을 선택해 가늘고 긴 발목과 긴 종아리를 드러낼 수 있다.이런 스타일은 깔끔하고 섹시하게 노출되지 않고 작은 선녀들의 좋은 선택이다.

작은 플레어 스커트를 즐겨 입으면 양멱 같은 믹스스타일을 배울 수 있다.짧은 벨트 원피스에 시크한 기관차 외투를 매치하면 바로 다른 스타일이 된다.발에는 같은 시크한 마틴슈즈를 선택해 긴 다리를 드러낼 수 있다.원피스의 달콤함과 기관차 외투의 멋있는 상호 착착.이런 의상은 무수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 관련 읽기

'소환희 '이경희가 이렇게 예쁘구나!블루 드레스 복사뼈 부츠 단발머리 스타일은 더욱 경쾌하다

스타 옷장
|
2019/8/24 19:50:00
0

구양나나 의류 폭발, 체크 양복과 발바지, 쿨 Girl

스타 옷장
|
2019/8/24 19:50:00
0

김지수는 초록색 가슴 원피스를 입고 의외로 새로운 고도를 뽐냈다.

스타 옷장
|
2019/8/24 19:50:00
0

노예소는 점점 아름다워졌고, 흰색 얇은 베일에 산사나무 치마를 매치해 첫사랑 같다.

스타 옷장
|
2019/8/24 19:49:00
0

이약동은 흰 상의에 자사 스커트를 매치해 고풍적인 사진을 찍는데, 미회로 소룡녀로 돌아온 것은 역생장인가?

스타 옷장
|
2019/8/24 19:49: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소환희 '이경희가 이렇게 예쁘구나!블루 드레스 복사뼈 부츠 단발머리 스타일은 더욱 경쾌하다

며칠 동안 드라마'소환희'를 보는 시청자들이 적지 않을 것 같다.그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