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위 무 부러움: 그 에게 대포 를 먹여 27 세 의 쇼전과 18세 왕원 과 동갑 한 벌 의 폴로셔츠

2019/8/26 11:36:00 0

초전

27살의 초전 올여름이 그의 연예 인생을 맞이하는 거대한 전환점이다. 이는 오랜 전고로 기다리던 그 돌파구, 분명 이렇게 오랜 노력과 고생이 헛되이 헛되이 되지 않았다. ‘위무부럽다 ’는 그의 마음속에 놓인 부자 형으로, 그의 인생은 마치 노력할수록 행운이 될 것 같다.

18세의 왕원은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다. 연소로 명성을 떨었지만 그 나이에 감당하지 말아야 할 스트레스를 가져왔다.다행히 TFBOYS 세 남자아이가 함께 힘들게 버티며 미래를 믿는 이들이 더 좋아질 것이라고 믿는다.왕원은 안에 아주 사랑스럽게 생겼지만, 사실 열심히 했는데, 올해는 버클리뮤직에 합격했다!

이 두 사람은 사귀지 않은 사람처럼 누가 그들이 이웃이라고 생각하겠는가? 이것이 바로 기묘한 인연일 수 있겠지.중경 훈남 두 사람이 이번에 또 부주의로 셔츠를 부딪쳤는데, 네티즌은 "혹시 동네에서 통일을 했나요?그러나 이들은 모두 각자의 맛을 드러냈다. 하나는 햇볕 큰 남자다. 하나는 부드러운 큰오빠, 먼저 부드러운 선배의 쇼크를 살펴보자.

레드 쇼 잡지의 스타일링으로, 배경은 학교 교실 구석을 선택했고, 이 스트라이프 폴로셔츠를 매치해 활짝 벗은 부드러운 학장, 웃는 모습은 마치 4월 따스한 양처럼 당신의 마음을 녹여준다.이 폴로셔츠의 배색도 대담한 청춘으로, 빨간색과 연뿌리 색과 교차하는 스트라이프를 선택해 시각적 차원을 형성했다.

물론 이 옷의 가장 큰 포인트는 초록색 칼라, 옷의 빨간색과 선명한 ‘빨간 녹색 ’을 형성했다. 마치 여름의 달콤한 수박처럼 달콤한 마음에 들게 한다.쇼케이스는 아이보리 셔츠를 입고 안에 겹쳐져 셔츠 한쪽 각을 드러냈다. 이런 불규칙한 옷차림으로 더욱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고 친절한 오빠의 느낌을 준다.

얼마 전 왕원이 공항을 가도 이 폴로셔츠를 선택했고, 왕원을 잘 아는 사람은 폴로셔츠를 즐겨 입는다는 것을 알고, 이 스타일의 옷이 정말 예쁘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함께 사랑스러운 남자아이에게 활짝 벗었다.

초전과는 달리 왕원이 안에 겹쳐 입는 것은 심플한 백티로 청춘소년이라고 한다.왕원은 이 폴로셔츠를 바지에 넣어 키를 잘 가꾸었다. 왕원 동생은 170cm 정도였지만 몸매 비율을 교묘하게 활용해 가늘고 가늘고 가는 허리를 돋보이게 했다.

하체는 하늘색 청바지를 매치해 상체의 컬러와 더불어 더욱 상큼하고 상큼하고 상큼하다. 바로 캠퍼스 보이의 모습이다.물론, 액세서리 역시 전체 스타일링의 점정 펜으로 데님 블루의 카트모자와 프린트의 비스듬한 패키지를 선택했고, 모든 사람은 꼭 귀염둥이처럼 서 있어 사랑스럽다!

27세의 쇼케이스든 18세의 왕원이든 사랑스러운 중경자 두 옷과 함께 부드러운 멋진 선배로 발랄하고 귀여운 남자아이다.이 훌륭한 두 남자의 미래는 반드시 꽃길을 걷게 될 것이다.두 사람이 입은 땅은 모두 자기 맛이 있어서 비교가 안 되고 로즈는 둘 다 좋아한다.너희는?

  • 관련 읽기

탁의정 심천콘서트 단숨에 옷 5벌을 갈아입었는데 38살은 그때보다 더 예뻤다

패션 인물
|
2019/8/26 11:34:00
2

양영 은 초기 학생 의 스타일 이 폭로되어 꽈배기 를 묶어 학생복 을 입는 것 이 매우 영감 스러워, 역시 천생 여질 이다

패션 인물
|
2019/8/26 11:27:00
73

잘생긴 오우 왕일박은 어떻게 사람을 웃게 할 수 있을까?

패션 인물
|
2019/8/26 11:26:00
1

수지는 처음으로 와인 컬러, 양복 스커트 우아한 패션을 시도했다.

패션 인물
|
2019/8/26 11:23:00
0

'유랑 남매 '재합체!구초소 면도치 조금 체리 입술 19Cm 키 차이

패션 인물
|
2019/8/26 11:22:00
0
다음 문장을 읽다

모문울의 근방 사진이 노출돼 쇼트 쇼크 롱 다리 캐주얼 패션

연예계 여자 스타에게 몸매, 외모가 가장 소중한 것이다.스타 는 자신 의 재능 에 의존하는 것 을 제외하고 남 을 끌어들이고, 양호한 밖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