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참석 이벤트 이벤트 연뿌리색 단면 롱 스커트, 국풍 우아 기질 여전히
평소의 일상생활, 각자 자신만의 카리스마, 패션 패션의 패션에 따라 자신의 카리스마 를 드러내는 이유는 왜 사람들이 어떤 옷차림을 연구해야 하는지, 모든 사람들이 걷는 디자인 라인이 다르고, 어떤 사람들은 아담한 공기를 좋아하고, 다른 나이도 다르다.20대 소녀는 후드맨투맨이나 어떤 새로운 개성화의 스타일을 선호하고, 나이에 따라 조금씩 조금씩 조금씩 조금씩 조금씩 조금씩 조금씩 조금씩 조금씩 조금씩 조금씩 느껴지는 심플한 공기의 품성을 오히려 관심이 쏠린다.특히 긴 원피스처럼 남성화를 채우는 품목은 얼마 전 만나지 못했던 추자현은 테마에 참석해 전신 연뿌리색 벨벳 소재의 롱 원피스를 완성했다.
여성의 만종의 정취를 충분히 보여주는 것은 긴 원피스가 아니다.롱 원피스는 우아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내장한다.많은 젊은 사람들이 싫어하는 실크 원단이나 벨벳 원단의 재료는 어떤 성숙미녀들의 사랑을 받는다.추자현의 자신의 카리스마는 매우 부드럽고, 그런 벨벳 소재와 그 연근색의 부드러운 색도 자신에게 어울린다. 특히 그녀의 얼굴에도 클래식한 미인이 느껴진다.하지만 추자현의 전신조화는 적절하고 원피스로 보이며 상하 좌우의 배합에 따라 나온 것 같다.
상체의 벨벳 원단 재킷 코트는 동그란 네크라인의 디자인을 선택해 소매 부분이 넓고 가장 먼저 빠져나가야 하며 위로 펼쳐 보이는 멋스러운 모습이다.가장 부드러운 벨벳 소재의 한 페이지에는 극히 특색 있는 디자인을 더했다. 긴 치마는 고승, 단련 같은 소재와 색조를 선택해 의상 바지의 옷자락을 롱 스커트에 묶으면 원피스와 길이가 오래지 않아 발 누드 를 가린 것 같았다. 이 길이는 시종일관 인체의 비율을 더해 슬림한 발목을 연출할 수 있다.
추자현의 이 전신 차림으로 외출해도 아주 잘 어울린다. 똑같이 어여쁘고 우아한 느낌을 줄 수 있다.라운드 네크라인의 코트 코트는 데님 팬츠를 배합할 수 있는 데님 팬츠입니다.특히 이날 청량해지는 가을철 추복은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버스를 보면 스웨터나 후드맨투맨까지 보편적이며 실크 원단 원단의 저고리 코트가 여성의 개성 특징과 부드러운 성격을 살릴 수 있다.다른 디자인의 스타일을 활용해 밖으로 나온 스타일링도 다른 나이로 입을 수 있다.
이와 같은 긴 치마는 빼면 이 품목으로 다른 상의코트를 걸쳐도 된다. 하지만 이 긴 원피스가 가장 중요한 것은 파도라인이 잘 활용된다면, 작은 키의 여자의 보통 긴 다리도 걸릴 수 있다.추자현의 몸형은 매우 좋고, 파도선은 비례도 좋지만, 그는 여전히 옷의 옷자락을 넣어 파도라인을 중시하고, 파도라인을 볼 수 있는 필요성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들은 스커트를 고르고 있을 때, 특히 같은 톤의 반체의 스커트는 허리띠나 다른 액세서리를 사용해야 한다.
와이셔츠 스커트는 지난 해의 성품으로, 일반적으로 모두 무릎 관절 좌우의 와이셔츠 스커트를 최대한 고르자고 제안했다. 셔츠 같은 품목은 자체로 안치의 중성 스타일의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깔끔하고 깔끔한 풍조를 걷고 있지만, 추자현의 이 전신도 가장 능동적이며, 이 같은 시각적인 환각으로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활용해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속옷과 스커트를 입어 결국에는 다른 스타일을 보여준다.이 꽃무늬의 셔츠는 패턴의 변화에 따라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질감과 복사뼈 부츠를 살짝 노출하는 종아리 배의 부분에 연결되어 더욱 길어 보이게 하고, 베이지 컬러의 가죽 부츠도 가을에 어울린다.
같은 중장롱 셔츠 스커트입니다.이번에 고트임 스타일을 골랐다.키를 더 높게 보이게 하고 복부 계열에 따라 파도라인을 집중하게 한다.이 전신 분홍색 셔츠는 추자현의 고급스러울 뿐만 아니라 여성의 부드럽고 우아한 카리스마, 원피스의 디자인 구상이 다양하게 다양하고, 이러한 셔츠 스커트는 대부분 사람들에 적합한 품목이다.젊은 여성은 파란 백스트라이프 같은 상큼한 스타일에 따라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여성의 부드러운 아담함을 보여주고 싶다면 핑크빛 셔츠 스커트는 심플한 공기가 좋지만 여성의 아담함을 보여줄 수 있다.
최근 날씨가 차츰 차가워졌지만 일부 지역에서는 여름의 꼬리를 쥐고 태양과 모래사장을 느껴 캐주얼 휴가를 보낼 때 이런 캐주얼 리조트 원피스를 활용해 눈길을 끌었다.나는 지금의 기온은 그런 긴 치마를 입을 수 있을 것 같다. 오선의 긴 치마 재료를 당신처럼 파도선을 옮겨 주세요. 만약 아침저녁이 차가워지면 바깥에 이 길이가 비슷한 작은 양복을 입는 것 같아요.블랙유백의 비주얼 패턴의 클래식한 클래식에 진한 브라운 컬러의 미니 양복은 전체적으로 질감도 채워주고, 양복의 두툼함과 저울함을 완화시키고, 초가을 스타일링에 많은 관심을 가진다.장추의 원피스에 코디를 맞추면 일자리 경험이나 난제에 대한 열렬한 환영 게시판.
- 관련 읽기
- 진비우 학급 사진 백의사진 상큼,'첫사랑 얼굴'이 너무 설렜어요.
- 해청은 흰색 스웨터를 입고 몸놀림을 하고 있는데, 분위기가 부드럽고 부드럽고 기괴한 선자 같다
- 스트라이프 치파오는 영원한 클래식, 양멱, 송혜교, 진수를 이렇게 입고 우아하고 지성
- 장정영 단발머리 스타일에 양복 섹시 패기, 스타일링 만점
- 국장 징 과 정흔 동 체크 무늬 저고리 는 이제 다리 의 중요성 을 알 수 있다
- 이 포스터를 본 후, 나는 문치가 왜 유량의 열렬에 오르는지 갑자기 깨달았다.
- 설련의'미래로'는 2019 베이징 패션주 개막수
- 패션 연동 베이징 별들 찬란한 수입방 2019 베이징 패션이 화려한 개막
- 팥 -방직 의류 산업 인터넷 플랫폼이 선보인 2019 세계물인터넷 박람회 입주 공장 생산 발송시간 40% 단축
- 스마트 착용 제품 주목 팥 산업 인터넷 플랫폼 최초 2019 물박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