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자 마리 ’ 의 신업 상태 가 오르골 말 을 왜 ‘ 갑자기 작아 ’
해당 매체에 따르면, 일전 마CEO 후의는 한 동영상 인터뷰에서 첫'박스마리'가 오는 11월23일 시업하고 30일 본격적으로 개업할 것으로 알려졌다.
2019년 들어 박스 말들이 새로운 업적 상태를 만들어낸 것은 즐거움이다. 도시락, 도시락, 도시락, 도시락, 마마마마마마미니, 마F2, 마소역, Pick`가 go 이후 박스 말이 7대 업적 ‘박스 마리’를 만들어냈다.
박스 마리는 마스크박스 마스크의 쇼핑몰 업종의 문점으로 ‘박스말리·세바오’로 원세보 백화점이 개조됐다.첫 쇼핑센터의 업적 매장으로, 면적은 다른 업태에 비해 현저한 차이 4000㎡, 총 3층의 쇼핑센터는 60여 개 브랜드가 입주했다.
이에 앞서 실태는 면적이 너무 큰 가마의 생생매장, 매장 면적은 거의 10,000㎡이다.신규 소매 개척자, 카세트 생생은 탄생 이래 한꺼번에 뛰며 규모 확장 시장을 통해 개업한 지 3년이 21개 도시로 확장되면서 전국 문점 수가 150개를 돌파했다.
그러나 카세트 마생의 목표 소비군체의 제한성이 강하기 때문에, 카마생업태에 맞는 동네 주소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동시에 합마가 생생한 이익 문제가 드러나기 시작했다.그래서 박스마는 2019년부터 더 새로운 업태를 개발해 계층 사용자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시작했다.3월에는 카메오 카레오 후후후가 표준 매장 외에 4개 새로운 업적: 카테고리, 카세트, 카세트, 카세트, 마미니, 박스 마미니와 박스 마소역.
이 네 개의 새로운 업적 형태 는 각 주요 주요 주요 부분 으로, 마F2 지정 사무실 상권, 유사 편의점, 박스 마미니는 500㎡의 축소판 마미니는 교외와 도시와 도시와 읍, 심지어 현시, 오피스텔'전치 창고'를 열고, 개점 할 수 없는 지역을 열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고, 도시의 채소 제품은 모두 산장 형식으로 판매되고 도시의 동네와 교외 지역을 지정한다.
이 가운데 카마미니라는 업적은 카리스마 회장의 칭찬을 받고 있다.2019년 7월 18일, 후후 의문은 마미니의 물류 배송 비용이 더 낮고 선상 주문서 50% 이상을 넘어 투자비용은 대여점 1/10.갑 마미니는 개업한 지 3개월간 평효가 마대점을 넘어 앞으로는 마미니를 가속합시켜 전치창고를 대신할 수 있다.
오늘날 갑마는 또 4000㎡에 있는 갑마리를 새로 내놓았는데, ‘ 덜컹덜컹 ’ 의 갑마는 도대체 무슨 꿍꿍꿍이를 하고 있는가?그동안 호마사업군 회장은 토크 프로그램에서 상업적 본질은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이 가치를 창조하는 과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알려진 정보에 따르면 박스 마리가 그동안 내놓은 6개의 업태에 비하면 타이틀이 ‘ 일역식 일체화 ’ 서비스다.후의가 동영상에 밝힌 바구니에 따르면 상자마리는 주말의 소비 수요, 어린이의 친자 활동과 교육, 일상생활의 편의성 서비스를 해결할 수 있다.
반관박스 말신선, 도시락, 마마미니, 마F2, 박스 마소역, Pick`n go, 이 6개의 업태는 모두 분산화된 것이며, 합마요리시에서는 반찬, 마F2 편의점, Pick`n go 조식점.그들은 모여서 소비자들의 일상 생활의 모든 방위 수요를 만족시킬 방법이 없다.
하지만 간과할 수 없는 것은 이번 도시락 마리수점은 전통의 상업쇼핑센터와 달리 첫 가게는 심천 로호구 연못거리에 떨어진 것은 동네 쇼핑센터다.후의는 그동안 도시마회가 다른 소비수준과 규모, 상권 특성에 기반해 분층의 소매체계를 구축하고 정세화 운영에 따라 상권에 따라 더욱 지기를 이어졌다고 밝혔다.사실상 박스마는 줄곧 동네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거장 해결을 하고 있다.
해당 매체들은 올해 들어 박스 마는 부단한 박스 아파트 생활설정을 완벽하게 하고 판매범위를 먹는 것을 생활의 전품류로 확장하는 것을 주목하고 있다.금년 7월 도시마는 국약 건강 온라인으로 의약 건강에 대한 서비스를 연결해 박스 아파트 사용자를 위해 건강 소비 체험을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하지만 박스마의'동네 생활 서비스'가 정거장 해결 지원에 나선 경쟁 상대인 소녕 가게에 직면했다.소녕 ‘지혜 소매 대개발’전략의 중요한 구성 부분으로 소닌가게도 다양한 서비스에 주력하고, 편의점 외에도 일상 소품, 고기류, 과일류, 양도유 쌀국수, 개인 및 가정 청결품, 소형 가전제품 등이 있다.
이에 따라 소녕 가게는 동네 주민들에게 제공하는 생활서비스가 더욱 풍부하다.또 소녕 가게의 매장 밀집도 한 박스 말을 크게 넘어섰다.
하지만 새 소매의 경쟁이 아무리 뜨거워도 소매의 본질인 서비스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만족시킨다.이에 따라 초조한 새 소매대전에서 누가 소비자들의 심리적 수요를 먼저 잡고 좋은 서비스를 내놓을 수 있을지, 성공적으로 포위될 가능성이 커질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2019년 1~9월 화섬유 업계 운영 분석과 예측
- 임신 아동 | 빈주 우체국 시점 출시'택배 급속호'APPP파가 20%
- 겉감 | 연말이 다가오니, 2019가 다가오는데, 방직업계 발전은 도대체 어떤가?
- 겉감 | 방직업을 중진시키기 위해, 니앙은행은 나이지리아 방직업에 개입한다.
- 겉감 | 다가간섭 국가급 공업설계센터가 복핵을 통과하다
- 겉감 | 중국 방직 의류 교육학회 제7회 회원 대표대회가 서안에서 개최되다
- 겉감 | 제 13회 전국 방직 의류 표준과 품질 관리 포럼 앞
- 유행화 | Jordan 새 신발형 Aerospace 720정식으로 선보여 기능이 가득하다
- 임신 아동 | 미단은 채소를 사서 화남 시장 선전 9개 서비스소에 진입하였다
- 임신 아동 | 중국 출판 협회에서 해적판 침해 행위를 엄하게 조인하여 협의하다.
- 경동 서뢰: 경동 전 3분기 기술 투입 130억 원 이상
- 글로벌 실업의 새로운 발걸음: 소미다 지분 미얀마 예니 공장 개업
- 신상 팥털 유연지수가 일반 속옷 3급!
- 아디다스와 Steella Mccartney 무지개 신발이 곧 올라갈 것이다
- [면 방직 형세] 10월 생산판매 전체적 편약 재고 압력 지속
- 지난 3 계절 야외 용품 업계 지속 저조 삼부 야외 목고고적 영수 정리 치락
- 나이키 아디다스 뒤에 태어난 세 번째 스포츠 브랜드
- 캐나다 중국산 아동 재킷 소환
- Fashion Source 제121회 심천 국제의상 공급 체인 박람회가 전개되고 있다
- '원색 디지털'재생 주제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