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A 장치는 VS 폴리에스테르 감산, 공급 갈등 격화, 연말 세척시장을 어떻게 운행할 것인가?
10월 PTA 장치 점검 수리 증가가 현물 단기 편애.10월 이후 헤지뉴 봉명 220만 톤/연간 PTA 장치에 투자한 공급 충격, PTA 장치 검수 증가.이 가운데 항력석화 한방석화 등 대공장 장치가 잇달아 점검을 열었다.신봉명은 10월 말 출산 후 110만 톤/연간 생산라인을 열었고, 또 110만 톤/연간 생산라인은 11월 말에 투산할 계획이다.이에 따라 10월 이후 PTA 검사조는 신규 생산능의 영향을 상쇄할 뿐 아니라 하위 폴리에스테르 수요에 따라 PTA 사회 재고가 하락한 상황이 나타났다.11월 22일까지 PTA 사회 재고는 129만7000톤으로 전주보다 2.11% 하락했다. 전년 대비 69.19% 증가했다.재고가 지속적으로 하락함에 가까운 현물이 편조된 국면을 초래했다.
신봉명은 월말 시운전 & 대공장 장치가 속속 재개되며, PTA 현품이 편박하여 점차 완화될 것이다.현재PTA장치의 운행 상황을 보면 조만간PTA공급이 점점 높아질 전망이다.우선 해남일성200만 톤/해의PTA월요일에 미리 재개하고 가흥석화150만 톤/해의PTA월요일 재개, 아동 석화칠십만 톤/해의PTA장치가 계획되다십일달27새 봉명110만 톤/새해PTA생산에너지가 예상되다십일월말에 투산하다.이에 따라 상술장치가 재개되고, 투산의 예상 아래PTA공급이 차츰 회복될 가능성이 있어 현물 편충 현상이 완화될 것이다.
이번 주 일부 폴리에스테르 기업이 발표한 설날 정비 계획에서 폴리에스테르는 12월 상순에 정산 스트레스를 더 크게 줄일 것으로 예상돼 대규모의 감축은 12월 하순 및 이후로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예를 들면, 복건백홍, 경위, 상로, 금흥, 소흥의 천성, 태창 신구, 장악, 진휘 등을 속속 설날 감산 계획을 세우고, 이른 12월 중순부터 늦은 1월 초부터 시작된다.이에 따라 폴리에스테르의 흐름을 보면 12월 중상순부터 소폭 하행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며 대부분의 점검은 12월 하순 또는 1월 상순에 집중해야 한다.
추세를 보면 하류 스위치를 12월 중순 상순에 한층 더 떨어지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일부 재고 압력이 비교적 큰 기업은 특히 일부 재고 압력이 비교적 큰 분수직조업체로, 12월 중순에 가장 먼저 휴업할 계획이다. 하류 개기율이 비교적 뚜렷한 하락세를 보이지만 12월 하순부터 1월 초까지 하류에 집중 정지하는 시기로 일부 사업이 적고, 재고가 낮은 기업은 1월 상순까지 정산할 계획이다.
반제품 재고 재고 대비, 현재 소재의 총체적 수준이 높고, 소재 재고 구조에서 볼 때 주로 분수직조 업체, 편집 및 원틀이 좋다.21과 크리스마스의 주문이 작년보다 적다. 이것도 사실이다.올해 설에는 재고가 많고 많은 기업의 비율이 여전히 창고 위주로, 원료 구매도 신중하고, 설 연휴 대략 앞당겨질 것으로 보인다.세분절에 이르기까지 기존 품종은 올해 내내 판매량이 좋지 않아, 봄아방식 타프와 같이 주문서는 거의 차가워지고 있다.차이화된 품종은 이전의 T400 에서 지금까지 겨울옷을 생산한 원단은 확실히 괜찮다. 이는 얼마 전 벽돌 재고가 소폭 하락의 주요 원인이다.
대화 성택 지역의 재고 압력은 여전히 비교적 크다. 주문 상황은 전체적으로 일반적으로 차이화 브랜드가 상대적으로 잘 팔리고, 스위치 부하가 약해졌다.
대화는 해녕 지역의 재고가 비교적 많기 때문에 주로 정편집이 잘 되어 있어 주문서가 비교적 많고, 오픈로드가 비교적 안정적이기 때문이다.
대화 소흥 지역의 재고 압력은 여전히 크다. 주문서는 다른 지역과 비교적 적고, 엔진 부담이 약해졌다.
대화는 상숙지역의 재고가 이전보다 소폭적으로 녹았지만 받을 수 있는 주문도 12월 초에 이르고, 켜는 부하가 약해졌다.
미래에는 세수 가격이나 약세의 진탕을 유지하고 국부에서는 계속 혜택을 주어야 한다.그러나 중미 1단계 무역협정이 순조롭게 체결된다면 연말 집중적인 구매 보완에 맞춰 일파의 시세를 이끌어갈 가능성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한계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
- 겉감 | 남방주식(600250): 모금 35190.36만원 예상
- 겉감 | 복능 지분 (600483): 153069.069
- 겉감 | 화승지분 (600156):주주주해질 4000만주
- 겉감 | 상산북명 (00158): 회매 기간이 만료되어 누적 비용 3억원 회매 3.28% 지분
- 겉감 | 신화금 (600735): 지주 주주 해제 및 저당 900만 주 압박
- 겉감 | 김우차성(00803): 상무부총재, 부총재 계약이 만기 이임
- 매일 첫머리 | 또 한 벌의 옷 반달 월급의 계절이 되었는데, 올해 너는 ‘ 패딩 자유 ’ 가 실현되었느냐?
- 매일 첫머리 | PTA 장치는 VS 폴리에스테르 감산, 공급 갈등 격화, 연말 세척시장을 어떻게 운행할 것인가?
- 즉시 뉴스 | 체스터 글로벌과 GXG 모사 모상 그룹이 합자회사를 설립하다
- 즉시 뉴스 | 아디다스 개발은 신발을 재활용하여 폐기물을 순환으로 생긴다
- 체스터 글로벌과 GXG 모사 모상 그룹이 합자회사를 설립하다
- 아디다스 개발은 신발을 재활용하여 폐기물을 순환으로 생긴다
- 국내 한복 애호자 수량 200만 머리 상가 1년 넘게 팔린다
- 1년 동안 두카반나에 저항되어 중국 시장이 살며시 회복되고 있다
- 하루에 3억 원, 이 브랜드는 어떻게 중국 남자의 장사를 합니까?
- Nike App 의 중국어 버전 상선, 나이키의 야심은 단지 판매가 아니다
- 비축 면륜 입방 정책 재개시 정면 밑바닥 찾기
- 다공 양측 은 잠시 멈추고 ICE 솜 선물 의 기운 을 북돋우는 등 바람 이 불어왔다
- 연말 방직 시장 시세 회복: 무역업 바쁘다 샘플 날염 공장 작은 항아리 압력 카드 5일
- 매일 패션 11월 디자인 교류 주 브랜드 정준 대합회 원만하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