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국: 평화 연구 개발의 탈을 쓰고 실제로는 생물 군사 활동에 종사한다
미국이 국내외에 설치한 생물실험실은 평화연구개발의 외투를 걸쳤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는 생물군사활동에 종사하고 있다는 대량의 증거가 있다.
미국의'1989년 생물무기 대테러 법안'초안자인 프란시스 보일 일리노이대 교수는 미국이 국내외에 설치한 생물실험실이 수백개, 약 1만3천명의 과학자가 백신에 저항적이고 인체에 공격적인 신균주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고 인정한 바 있다.
1931년에 일본군은 중국에 대한 침략전쟁을 일으켜 수천 명의 병사와 함께 중국에 도착했고 3천여 명의 일본 의학 연구 부대도 있었다.그들은 중국 동북부에 생화학 실험실을 세워 실험자들에게 세균 주사, 생체 해부, 인축 교잡, 독가스 등 일반인들이 상상하기 어려운 변태 행위를 했고 일본 731부대는 모두 우리나라 동포들에게 실천을 펼쳤다.그러나 극악무도한 731부대 핵심 두목은 미국 측에 사면돼 미군 배후의 비밀무기가 됐고, 이로부터 미국 생화학무기의 비열한 전쟁을 시작했다.
1950년 6월에 조선 남북반도에서 기세가 드높은 민족내전이 발생했고 미국의 끊임없는 간섭은 결국 민족독립통일을 추구하는 내전을 침략과 반침략의 국제전쟁으로 만들었다.
중국인민지원군의 가입은 조선전장의 상황을 전환시켰다.미국 군대는 하위권에 빠지기 시작하여 차례차례 패퇴하기 시작했지만, 이때 그들은 생화학 무기를 북한 전장에 운용할 음모를 꾸미고 음모를 꾸몄다.
1952년에 중국의 지원군 전사 한 명이 눈밭에서 대량의 파리와 거미를 발견했는데 이런 비정상적인 현상은 그의 중시를 불러일으켰다.
그는 파리가 비록 환경에 매우 강한 적응성을 가지고 있지만 영하의 저온은 이미 파리의 적당한 생장 환경을 넘어섰고 이 파리들이 매우 갑작스럽게 나타났다는 것을 안다.
전쟁 시기에 어떤 비정상적인 사건도 중시해야 했다. 더군다나 그와 맞붙은 상대는 음험하고 교활하기로 유명한 미국이었다. 그래서 이 지원군 전사는 이 비정상적인 현상을 상급 지도자에게 보고했다.
상부의 지도자는 즉각 지원군 전사들에게 수색을 명령했지만 조사 결과 모든 사람들의 신경을 곤두세웠다. 중국 지원군이 주둔하는 캠프에서만 파리와 거미 등 곤충이 발견됐다.
고밀도 곤충이 미군 비행기가 지나가는 중국군 주둔지에 집중적으로 분포하기 때문에 미군이 중국을 겨냥한 특수 군사화 작전이다.
바이러스의 추가 전파를 피하기 위해 지원군 사령부는 항미원조 전사들에게 최고의 방역 조치로 캠프의 물품을 소독 처리하도록 요구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미군의 비밀리에 생화학 무기를 투입하는 불법 행위가 중국에 간파되자 조금도 수렴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생화학 무기의 투입까지 만연했다.
1952년 2월부터 북한 전장의 경기는 이미 백열화 단계에 들어섰다. 전쟁에서 유리한 형세를 차지하기 위해 북한의 인심을 흉흉하게 하기 위해 미군은 북한의 철도와 인구가 많은 도시에 세균 바이러스를 가진 곤충을 투입하기 시작했다.
전염병이 북한에서 기승을 부리기 시작했을 때 미군의 저열한 수를 먼저 알았던 중국 지원군은 자발적으로 북한 정부의 방역 보완을 돕기 시작했고 조직은 북한 국민들을 동원하여 면직물로 만든 마스크를 썼다.
그러나 바이러스가 기세등등해 짧은 시간에 50명에 가까운 북한 민중이 전염병으로 사망했고, 지원군 전사 중에서도 백여 명의 전사가 감염됐다.
미국의 악행은 북한과 중국 정부를 격분시켰다. 그들은 유엔에 항의했고 미국이 악의적으로 생화학 무기를 투입한 것은 세계 어느 국가의 생화학 무기 사용을 금지하는 유엔의 공약에 위배된다고 고소했다.
망령된 미국은 북한과 미국의 연합 고소에 대해 오만하게 두 글자만 대답했다. 없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两会圆满落下帷幕 凝聚核心了解纺织业发展的几点
- 시세 분석 | 면화와 폴리에스테르의 추세는 오우 사건의 지속적인 발효에서 서로 다르다
- 시장 특제 | 미래의 새로운 소매와 새로운 소비품의 배치는 온·오프라인에서 관심의 초점이다
- 시장 연구 | 跨境电商:服饰赛道未来依然是主导
- 찬란한 장식계 | 트렌드: 디자이너가 잔잔한 물결에서 영감을 얻는 작품을 감상하다
- 업종 주식 시장 | 위교방직(02698):2021년 순이익은 전년도 동기 대비 약 199.5% 증가했다
- 상장회사 | 중은융업((000982): 해남원칭기업관리합작기업 해체(유한합작)
- 상장회사 | 강소성 햇빛(600220): 현재 영업 수익의 주요 원천은 여전히 모방직 업무이다.
- 시장 특제 | 세계 시각: 면화 시세의 후속은 북반구의 파종 상황을 세심하게 주목해야 한다.
- 즉시 뉴스 | 미국은 당시 월남전 기간에 면화 낙엽제를 사용하여 얼마나 많은 사람을 해쳤다
- 风传花信,Grace.H华晖佳宝邀您共赴觅花之旅
- 两会圆满落下帷幕 凝聚核心了解纺织业发展的几点
- 면화와 폴리에스테르의 추세는 오우 사건의 지속적인 발효에서 서로 다르다
- 미래의 새로운 소매와 새로운 소비품의 배치는 온·오프라인에서 관심의 초점이다
- 跨境电商:服饰赛道未来依然是主导
- 트렌드: 디자이너가 잔잔한 물결에서 영감을 얻는 작품을 감상하다
- 위교방직(02698):2021년 순이익은 전년도 동기 대비 약 199.5% 증가했다
- 중은융업((000982): 해남원칭기업관리합작기업 해체(유한합작)
- 강소성 햇빛(600220): 현재 영업 수익의 주요 원천은 여전히 모방직 업무이다.
- 세계 시각: 면화 시세의 후속은 북반구의 파종 상황을 세심하게 주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