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랑 속보: 사상 문화 건설을 발전시키고 모직 조류 문화를 추진하여 새로운 단계로 나아가다

2022/5/16 16:36:00 0

대랑모직 산업

일전에 시위원회 상무위원, 시위원회 홍보부장 무일정은 조사연구팀 일행을 이끌고 대랑에 가서 문화강시'심도 있는 조사연구'업무를 전개했다. 대랑 홍보사상사업, 시골문화진흥, 모직조류문화, 신시대문명실천소 건설 등 상황을 현지 조사했다.

조사 연구에 곽회진 진당 서기, 채배광 진당 위원회 위원과 관련 부서 책임자 등이 참가했다.

조사 연구팀 일행은 골목 지역사회 당군 서비스 센터, 골목 도서관, 대랑모직 무역 센터, 모직 산업 혁신 플랫폼, 워킹홀더, 채변촌 신시대 문명 실천소, 채변촌 복덕당 등지에서'듣기, 보기, 묻기'의 형식을 통해 대랑의 홍보 사상과 문단의 융합 발전 업무, 모직 조류 문화,신세대 문명 실천소, 비유적 특색 문화의 전승과 발전 등 업무의 전개 상황.

조사 연구팀은 역사 문화, 적색 문화, 개혁 개방 문화, 흐름 문화, 체육 문화, 완읍 문화, 생태 문화 등'7대 문화'에 초점을 맞추고 대랑의 실제와 결합시켜 도시 문화의 의미 향상으로 도시의 품질 향상을 이끌고 대랑의 발전에 영혼을 불어넣고 대랑 브랜드를 닦아야 한다고 지적했다.

새로운 시대의 문명 실천 업무를 지속적으로 심화하고 확대하며 기층 정신 문명 건설을 착실하게 추진하여 새로운 국면을 열어야 한다. 대중의 실제 수요에서 출발하여 각종 풍부하고 다채로운 자원 봉사 활동을 기획하고 전개함으로써 대중을 위해 실제적인 일을 하고 문명 실천 활동을 대중의 일상생활에 진정으로 융합시켜 국민의 정신 생활이 공동으로 부유해지도록 해야 한다.

대랑의'문여+산업'융합을 추진하고 모직 트렌드 문화와 모직 산업의 융합을 충돌시켜 대랑의 패션화, 다양화, 사계절화된 모직 문화 특색을 보여주고 모직 트렌드 문화의 발전을 이끌며 대랑모직 산업, 모직 테마 공업 관광 발전 등에 신선한 피를 불어넣고 동관문화강시 건설에 대랑의 힘을 기여해야 한다.

(출처: 대랑모직)

  • 관련 읽기

[핫이슈] 산두방직복장: 마음을 모으고 돛을 올려 출항!

광동
|
2021/12/13 4:04:00
40

사계 속보:'제조'에서'지조'로 전통 의류 기업 전환의 새로운 발걸음

광동
|
2021/12/3 12:58:00
195

ROBOKIX 광저우 신점 오픈, 빙하 테마 오픈 파티 빛나는 양성

광동
|
2021/11/29 15:17:00
958

지방 핫 이 슈: 광저우 에 상품 선물 인도 센터 를 건설 할 것 이다.

광동
|
2021/11/3 14:54:00
31

광 저 우 는'중고 주택 참고 가'를 제 사 했 습 니 다.

광동
|
2021/9/2 6:34: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협회 동태: 하북성 공신청 모홍령 일행이 하북방직과 의류업 협회 회원 기업에 대한 조사 연구

전염병 발생 상황의 예방과 통제, 경제 사회 발전을 총괄하기 위해 하북성 공신청은'기업을 위해 봉사하고 모범적인 기관'을 중심으로 산업 사슬과 공급을 보장하는 데 전력을 기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