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태리 데님 패션 브랜드 DIESEL이 상하이로 갑니다.

2022/9/9 14:49:00 0

DIESEL

이탈리아 카우보이 패션 브랜드 디에셀은 얼마 전 상하이 트렌드 랜드마크인 TX회해에서 오프라인 플래시몹을 열고 새로운 창의 총감독인 글렌 마텐스가 만든 카우보이, 기성복, 신발 신발과 액세서리 등 제품을 선보이는 것 외에 2022 가을 겨울 쇼장에 설치된 거대한 인형 장치를 처음으로 현장에 옮겼다.

DIESEL 상하이행

디에셀은 이번에 쇼장에 있는 인형 장치를 상하이로 옮겼다. 브랜드 상징인 단녕 의상을 입은 거대한 충전 인형이 TX회해의 플래시 가게 입구에 가로놓여 있어 이상하고 충격적이었다.

이 높이 약 7미터의 인형 장치도 순식간에 상해 시민과 네티즌의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지나치게 생동감 넘치는 이목구비와 거대한 부피는 네티즌에게'못생겼다, 저승'이라고 직언하게 했다.

비록 그다지 보기 좋지는 않지만, 이 인형들의 사교 플랫폼에서의 폭발을 막을 수는 없다.특히 샤오홍서에서는 #상하이 DIESEL#에 대한 필기가 쏟아지고 있다.

일주일 만에 디에셀의 플래시몹과 거대 인형들이 백만 명의 팬을 끌어들여 카드를 찍는 것은 마치 새로운 조인망 레드카드 지표와 같다.

하지만 평가는 엇갈리지만 이번 디젤의 오프라인 플래시몹은 브랜드가 정성껏 준비한 것이다.

이번 TX회해의 플래시샵 공간은 예전과 같이 DIESEL의 눈에 띄는 빨간색과 흰색 DNA 색계를 이어갔고 개성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 구조는 건축 미학이 풍부하여 가게를 유행에 따른 사교 공간으로 만들었다.

매장 내에는 브랜드 창의 총감독인 Glenn Martens가 만든 2022 가을, 겨울 시리즈의 상징적인 아이템으로 단녕, 기성복, 신발 신발과 액세서리 등 다양한 품목을 포함한다. Y2K 스타일의 D-Logo 디자인과 1DR 가방이다.Super Logo 시리즈 제품은 독특한 프린팅 기법으로 브랜드 표지를 연출한다.Trompe L'oeil 시리즈는 개념의 착시를 이어가는 프린트 디자인으로 염색 효과가 더욱 풍부한 시각적 충격을 가져온다.

2022 가을 겨울 대쇼

디에젤에 대해 말하자면 2022년은 사실 이 이탈리아의 오래된 패션 브랜드의 변신의 해라고 할 수 밖에 없다.연초 가을과 겨울 패션쇼가 호평을 받으면서 브랜드가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얼마 전 트렌드 사이트인 Lyst는 2022년 1분기 20대 히트 브랜드를 발표했는데 Balenciaga, Gucci, Dior 등 유명 브랜드를 제외하고 DIESEL도 차트에 오르는 데 성공했다.

상하이 플래시몹에서 논란이 된 거대 인형 장치는 2022 가을 겨울 시리즈에서 나왔다.이번 가을·겨울 대쇼는 Glenn Martens가 DIESEL 브랜드 창의 총감독을 맡아 발표한 첫 오프라인 패션쇼이기도 하다.

전체 대수는 실험주의의 개념을 둘러싸고 DIESEL 세계의 독특한 매력을 해석했다.쇼장에 들어서면 그레브의 여행기 속 단닌 자이언트 왕국으로 오가는 것처럼 반항적이고 섹시하며 흥미진진하다.

Glenn Martens는 야심을 모두 배경과 디자인에 썼다.쇼장은 베를린 예술가 니콜라스 빌드슈타인 자아르가 만들었고, 그는 칸니와 합작해'DONDA'파티 만들기에 참여했다.그가 쇼를 만드는 것은 Glenn Martens가 현대 유행 문화에 대한 날카로운 촉각이다.

새로운 DIESEL 시리즈를 입은 거대한 인형 다섯 명이 붉은 카펫 위에 엎드려 있다.각 인형의 높이는 약 7-8미터, 너비는 15-20미터로 3D 프린팅 기술로 제작되었으며, 이후 렌즈 포착과 스티커를 통해 2D 모델로 600장의 다양한 이미지에 저장되어 각 장치의 세부 사항과 사면이 생생하게 살아 있다.

Glenn Martens는 이 거대한 인형들을 예술 장치로 삼아 진실한 사람들을 거인으로 만들고"피부색, 자신감, 힘, 열정, 편안함을 막론하고 다양한 계층에서 본성을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분장, 끈적임, 습기, 솔직함, 열정과 친밀함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동질화된 얼굴과 몸매를 거부하고 화면 속 인물들이 자신의 강력한 활력 있는 자세를 발휘하도록 합니다. 모든 사람이 가장 이상적인 자신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거대 인형은 브랜드의'고양, 반란'의 조성 디자인의 일부분일 뿐이다. 의상 자체로 돌아가면 Glenn Martens는 전위적이고 거칠고 정교한 디자인 이념을 융합한 후에도 DIESEL이 실제로 입는 특성을 유지하고 멋을 부른다.

카우보이는 쇼의 절대적인 주인공이다. 레이싱 문화, 서부 카우보이 등 뿌리와 DIESEL 전통 유전자의 요소가 여전히 존재한다. 2022년 봄, 여름 시리즈의 성공은 OTB그룹으로 하여금 과감하게 Glenn Martens를 더욱 다원화되고 대담한 시도를 하게 한다.

복잡한 파괴, 물세탁, 낡은 공예 보너스 아래 Glenn Martens가 일찍이 휘두른 불규칙한 구조와 초대곽형은 심지어 DIESEL을 Y/Project의 쇼장보다 더욱 새롭게 만들었다.이번 쇼도 Glenn Martens의 업계 평판을 새로운 고점으로 끌어올렸다. 

일거에 벌겋게 되다

DIESEL은 OTB그룹 회장인 Renzo Rosso가 1978년에 창립하여 44년의 역사를 가진 이탈리아 브랜드로서 국내에서 한때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심플한 바람, 스포티한 바람, 길거리 바람이 유행하면서 데님에 집중하던 디에셀은 이런 흐름에 잠겼다. 게다가 경영이 좋지 않아 몇 년 전 디에셀은 젊은이들에게 버림받았고 심지어는'윗사람'으로 분류되어 유행했던 유행하는 브랜드였다.

DIESEL이 이렇게 시야에서 멀어져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2020년 렌조 로소가 당시 Y/Project 창의 총책임자였던 Glenn Marten을 DIESEL의 신임 창의 총책임자로 임명한 것은 DIESEL이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현재 인기를 끌고 있는 대다수 브랜드는 디자이너 자체의 심미적 풍격화로 뛰어난 개인 브랜드를 제외하고 많은 유명 브랜드들이 디자인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신세대 디자이너나 패션 아이콘을 임용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하늘을 찌르며 판매할 때 만인의 인기를 끌고 있다.Virgil이 Louis Vuitton과 같다.Kim Jones, Travis Scott, Yoon Dior 등등.DIESEL도 시대의 흐름에 순응하는 셈이다.

많은 사람들이 DIESEL이 Glenn Martens를 새로운 창의 총감독으로 찾은 것이 아마도 이 브랜드가 창립된 이래 가장 성공적인 일일 것이라고 생각한다.이런 견해는 결코 공허한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일찍이 DIESEL에 입사하기 전에 Glenn의 자신의 브랜드인 Y/Project는 이미 군웅이 할거한 패션계에서 자리를 빼앗았기 때문이다.

Jean-Paul Gaultier, Hugo boss, Y/Project 전신인 Yohan Serfaty에서 근무한 경력과 벨기에 앤트위프 로열 예술대학 졸업생의 배경, Glenn Martens의 디자인 스타일인'전위적이고 개성적이며 실험적'이기 때문에 그의 작품은 규칙을 따르지 않고 해체, 모순과 비뚤어진 느낌으로 혼란스러워 보이지만 조화롭고 통일적이다.

업무 측면에서 Glenn Martens는 몇 년 만에 Y/Project를 파리 패션위크에서 가장 기대되는 쇼장 중 하나로 업그레이드시켰다.전 세계 각지의 구매점에서 Y/Project의 제품도 빈번하게 볼 수 있어 천희세대의 디자이너 브랜드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2020년에 Glenn Martens가 DIESEL을 인수한 이래로 Glenn Martens는 자신의 디자인 이념으로 DIESEL에 대해 새로운 세대의 해석을 했고 여성 게이머들이 정체성을 형성하는 전위적인 기호를 만들었다. 그 선봉적이고 고정된 디자인 재능은 더욱 많은 아이템에 서로 다른 심미를 불어넣었다.

상징적인 데님 아이템 외에도'디 로고'가 든 가방, 튜브, 조끼 등도 바이러스처럼 소셜미디어에 퍼졌고 줄리아 폭스, 카일리 제너, 리한나, 두아 리파 등 톱스타들의 사랑을 받았다.

소매정보플랫폼 Edited가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초 이후 미국과 영국의 온라인 판매량은 2021년에 비해 246% 증가했다. 스타와 헤드 레드의 밴드가 관건적인 요인이다.

한편 에디티드의 데이터 분석가인 카일라 마르시는 "디젤은 2022년 패션을 정의하는 핵심 브랜드 중 하나가 될 것"이라며 "신임 창의 총감독인 글렌 마르텐스는 디젤의 미학을 새로운 고도로 끌어올렸고 디젤을 미래의 트렌드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1980년대부터 니콜라에 이르기까지 현재의 Glenn Martens에 이르기까지 DIESEL은 트렌드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해 왔다. Glenn Martens의 독특한 패션 후각과 아이템은 현재의 심미적 합치도와 함께 DIESEL이 다시 인기를 끄는 보조기가 될 뿐만 아니라 패션계에서도 차세대 유럽과 미국 디자이너 중 독보적인'점금승수'로 여겨진다.

또한 Glenn Martens는 자신의 전위적인 디자인 이념을 DIESEL이라는 더 넓은 무대 위에 놓아 DIESEL을'청바지가 아니라 패션 태도의 글로벌 브랜드'로 만들고 있다.


  • 관련 읽기

팥 남성복 플래그십 스토어 이미지 리뉴얼 브랜드 발력 향상

캐주얼
|
2022/6/22 22:58:00
39

UMBRO 인보가 중국 시장에 정식으로 컴백을 선언했습니다.

캐주얼
|
2022/3/17 17:37:00
25

옷차림:가을 겨울 코트 아 이 템 트 렌 드 에 주목 하고 코트 디자인 트 렌 드 극복

캐주얼
|
2021/8/30 15:15:00
42

강 패 남장:백년 의 풍 화 를 이 어 받 아'중국의 힘'을 과시 하 다

캐주얼
|
2021/8/18 12:41:00
28

강 패 남장:백년 의 풍 화 를 이 어 받 아'중국의 힘'을 과시 하 다

캐주얼
|
2021/8/18 12:40: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더블 11'더 이상 할 이야기가 없을지도 몰라요.

티몰, 경동의 최신 동작은 꽤 고요한 쌍11에게 시끄러움을 더했다.한편 내부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쌍 11일 고양이가 소비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