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통 쌍홍 방직 적극 혁신 & Nbsp; 눈덩이식 발전을 실현하였다
막 들어서다
남통
쌍홍 방직 유한회사 대문, 양광택 회장은 기자를 데리고 건설 중인 강소성 신형 을 향했다
섬유
연구 개발 센터.
양광택은 강소성 내에서 유일하게 신형 섬유연발 센터로 설 전 완공될 수 있다고 자랑했다.
이 연구센터가 투입된 후, 쌍홍이 국내 신형 섬유 개발 분야에서 선두를 유지할 예정이다.
2003년 해안 현의 곡당진 한 집단이 창설한 ‘ 소면방 ’ 이 남통 으로 바뀌었다
쌍홍방직
유한 회사.
이후 6년 동안 기업이 창의한 ‘ 소코 ’ 를 견제하여 ‘ 눈덩이 ’ 식 발전을 실현하였으며, 최근 5년에 세금 기금 130만 위안, 해안현 납세 5강 반열에 오르며 판매 소득, 1인당 리세액, 사회공헌율 등 주요 지표는 모두 전국 면방직업계 50강에 진입하였다.
창조하다
브랜드
양홍회사의 전략적 목표, "기술장비 대표적 수준, 품종 등급, 품질 대표적 목표, 제품 품질 대표 업계 공인 브랜드" 가 회사 위에서 일제히 추구하고 있다.
창업을 돕기 위해 회사들은 직원들의 서재를 세워 원격 교육망을 개통하여 기술공학교를 설립했고, 학생들을 고등 대학교로 선송해 심조에 돌입했다.
회사는 혁신 장려체제를 확정하고 매년 직원들의 창의항목에 대해 심사 장려를 해야 한다.
쌍홍은 국내 다수의 유명 대학과 산학연구 협력 관계를 맺고 고교의 인재 우위를 이용해 신제품을 개발했다.
최근 두 홍 방직은 양이온사 흡습 배한섬유, 죽섬유, 대두 섬유, 항기섬유, 수용성 비론, 천사 등 10여 개 신제품을 개발해 국가 성화계획 2 개, 성화봉송 계획 2 개, 성 고신기술제품 2 마리, 국가 창의상 4개, 성 창신상 5개, 국가 특허 9 개.
회사는 세 가지 제품의 국가 표준을 담았다.
쌍홍 상표는 강소성 유명상표, 국가 중점 보호 브랜드, 회사는 강소성 고신기술 기업이 되었다.
신기술, 신제품들이 끊임없이 나타나 2009년 쌍홍회사가 금융위기에 대비한 도전에 대처하여 역시장의 절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 중 10월 매출은 사상 최고로, 응세 판매 소득 7835만 위안을 달성하며 이윤 442만 위안을 실현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