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일본 지진 핵 누설 아래 7대 잠재력 블록

2011/3/28 16:07:00 114

일본 지진 핵

머지않아

일본

지진과 핵 누출, A 주식 시장에서 핵과 관련된 각 판괴들이 모두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일본이 이 수출업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특히 자동차, 전자 소품, 화학공업, 철강 등 업계에 큰 영향을 받았고, 핵 누출 위험도 이런 업종의 충격이 심화되었다.

이는 A 주 관련 업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각각의 판각이 침착할 때 어떻게 이익을 피난할 것인가?

필자는 아래의 판덩이가 큰 잠재력이 있으므로 투자자는 한번 시도해 보아도 무방하다고 생각한다.


잠재력 판자 중 하나: 원전 판자


일본은 이번 9.0급 지진 이후 핵위기가 지진으로 발생한 최대 부정 사건이 되고 원자력판은 더욱 중점 살인 대상이 됐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일본 핵 누출로 우리 나라가 핵 안전 계획을 편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핵안전 계획은 비준되기 전에 우리 나라는 이미 일시적으로 원전 비준을 중단하고 있다. 이것은 미래 기간 내에 핵발전소 수량이 하락하고 단기간 내에 원자력 설비의 수요도 상당한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우리나라는 이미 심사 비준을 받은 원자력 공급기 용량은 약 46GW, 44 -45개의 원전소가 있다.

미래가 이끌 수 있는 신규 투자액은 약 2700억 위안이다.

이 가운데 중국 기업의 대략 2300억 위안으로 업종은 2010년 -2011년 실적이 큰 영향을 받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잠재력 판의 2:

방직

복장


일본 업계 모두 충격을 받아 중국 방직 의류 업계에 불리한 영향은 무역방식에서 전달된다.

전문가들은 당분간 중국 의류 수출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 수출업체는 단기간 내에 부정적인 스트레스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중장기적으로는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잠재력 판괴 3 '비핵' 신에너지


원자력 안전성에 대한 우려 때문에 원자력 발전이 완화될 수 있기 때문에 태양에너지, 풍능 등 새로운 에너지가 비례하게 높아질 것이다.

115 ” 기간 동안 수력 발전이 속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되며, 풍전은 원자력 감소를 보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에너지 전력 부족을 보완할 것으로 예상된다.

투자자들에게 당분간 일본 원자력사고는 광복 등 업계의 영향이 실질보다 크다. 중장기적으로 정책면의 변화를 지켜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잠재력

널빤지

철강업


일본 제강 공장의 생산이 중단되어 광석 수요를 줄일 것이며 철광석 가격이 하락할 가능성이 높아 중국 철강업에 유리할 것이다.

수요 면에는 단기 내에 좋은 것이 있다: 한편, 재해 후 재건은 반드시 강재 수요를 증가할 수 있다. 한편, 일본 자동차 등 공업부문의 정산은 강재에 대한 수요를 감소시켰다.

그러나 일본 대외강재 수출의 하락은 한중 제강소에서 보완해 중국 강재 수출에 유리하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현재 형세는 국내 철강 업계에서 단기 이익이 좋다고 판단하고 있다.


잠재력 판의 5: 채굴업


원전 비준을 일시 정지하거나 전탄 수요가 증가하여 전탄의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는 국면을 바꾸게 했다.

현재 A 고탄류 6곳의 상장회사는 2011년 평균 시장흑자가 20배에 불과하고, 초탄의 희소성은 아직 시장에 인정되지 않았다.

정부는 산서조사 완료 후 반드시 자세하고 엄격한 보호 정책을 내놓고 초탄의 희소한 자원 속성은 희토와 같은 고도로 언급될 것으로 예상된다.


잠재력 판의 6: 정보 기술


일본 전자산업이 업계에서 중요한 지위로 지진과 핵위기의 영향은 글로벌 전자 산업에 파급되고 글로벌 전자 공급 사슬 부분의 부품이 영향을 받는다.

최근 전자 상류 상품의 가격을 올릴 것이다.

또 지진은 국내 일부 기업에게 주문서를 인수하고 생산력을 확대할 기회를 가져다 줄 것이다.

그러나 국내 소프트웨어 하청 업체는 지진으로 인한 시장 수요 하락의 영향을 받는다.


잠재력 판덩이의 일곱: 방사 방호


핵위기의 발전은 단기적으로 일본 및 주변 국가들이 방사성 물질 확산에 대한 우려를 없애지 못하고 핵방사 방호개념주가 시장의 단기적인 활기를 이어가는 판덩이로 떠올랐다.

전문가들은 위기가 지속되면서 방사능 방호 제재가 계속 활발해질 전망이다.

이 가운데 감시와 측정 장비, 방사능 중양약, 방사 방직 의류 및 건축 건재 등 단기자금 관심의 영역, 투자자들에게 집중적인 관심을 가질 것.

 


 

  • 관련 읽기

전국 수입 사업 회의 지연 & Nbsp

재경 요문
|
2011/3/28 15:44:00
80

의류 소매상 인디렉트 2010 시즌4 순이익 7.8억 달러

재경 요문
|
2011/3/28 9:57:00
70

뉴욕 주식시장의 주가가 3일째 연속 상승하였다.

재경 요문
|
2011/3/26 11:51:00
38

주식시장의 반탄 기금 이번 주 순가 전체적으로 상승하다

재경 요문
|
2011/3/26 11:48:00
36

펀드 재현

재경 요문
|
2011/3/26 11:46:00
49
다음 문장을 읽다

마돈나 마라비아 자선 기구가 노사 분쟁을 이끌어 전 직원들에게 기소를 당했다

베이징시간은 3월 28일 해외 언론에 따르면 미국 유행악의 누이 마돈나 (Madonna) 가 최근 8위 전 직원을 기소한 바 있다. 이 여덟 명의 매라비자선 기관의 직원들은 불공평해고 및 미지급 복지를 이유로 마당나를 법정에 고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