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복업 주문서 이동의 중량은 누가 인수합니까?
베트남 방글라데시
최근 몇 달 동안 유럽과 미국 시장은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수입한 방직품 복장이 증폭 추세를 보이고 있다.미국 시장을 관례로 올해 1 ~4월 미국 수입 의류 수가 전체 6.6% 증가하였지만, 중국에서 수입한 것은 이례적인 소폭으로 하락했다.다른 동남아시아 주요 복장 수출국 (방글라데시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미국 의류 수량의 증가폭은 모두 15% 이상이다.금액 통계에 따라 증폭이 더욱 뚜렷하다.이 몇 대 방직품 의류 수출국 중에서 특히 베트남과 방글라데시 풍조가 가장 좋다.
베트남에 비해 방글라데시 방직업의 수출은 조금도 손색이 없다.금융타임스는 올해 초부터 지금까지 미국이 방글라데시 수입 의류 39% 증가, 방글라데시 (방글라데시) 에서 미국 의류 수출이 가장 빠른 나라로 떠올랐다.일부 의류 생산업체의 국제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방글라데시 중앙은행은 270개의 형편이 좋지 않은 의류업체의 대출금리를 15%에서 8%로 크게 인하하여 기업의 원가 압력을 효과적으로 완화시켰다.이 밖에중앙은행행장은 업계 4억 달러의 수출 펀드를 높이고 베트남 방직품 복장이 해외시장에 있는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기로 동의했다.
특혜 대우는 막후 수습이다.
저임금 우세와 정부 지원조치가 수출 증가를 추진하는 가속기라면 동남아시아 일부 국가가 유럽과 미국 시장에 수출하는 특혜 관세 대우는 무시할 수 없는 막후로 추진된다.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은 우리나라 방직품이 대량으로 몰려드는 것을 막기 위해 자국 방직기업에 대한 거대한 충격을 야기하여 유럽과 미국은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방직품 수입에 대한 제한 조치를 이루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유럽과 미국 고객은 환경 보호, 인권 등의 구실을 구실로 삼아 인증하며 우리나라 방직품 수출의 경쟁력을 약화시키고 있다.방글라데시 방직업체는 ‘ 불선진국 ’ 의 보호우산이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어떤 기업이 덤핑 ’ 이라는 이름으로 고소를 당하는 기업들이 각 선진국에서 주는 각종 우대 대우를 누리고 있는데, 그들은 생산을 더 확대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해야 하며 무역장벽을 고려할 필요가 없다.
무역장벽을 제외하고는 우리나라 방직품 의류 수출의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뿐 아니라, 비교적 높은 세율은 우리나라 방직 기업들이 원가 우세를 이루기 어렵다.현재 우리나라는 일본, 캐나다 및 호주 등 시장의 방직품 복장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약 18 ~23%가량의 수출입 관세를 지불하고 방글라데시의 방직품 수출 상술국가는 제로 영락을 누릴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관세대우이 점에서 방글라데시 수출상들이 누리는 세수 감면 복지는 상당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최근 2년 동안 베트남도 유럽과 미국 시장의 특수한 배려를 적극적으로 쟁취하고 있다.2010년 10월 베트남은'태평양 전략 경제동반자 협정'(TPP)에 합류해 TPP 협의가 체결되면 베트남송미 95%의 방직품은 영관세를 누릴 것이며, 대미 수출에 더욱 유리하다.
새로 태어난 힘과 날개가 풍작을 기다리다.
동남아시아 각국의 방직품 의류 수출 추세는 한창이지만 산업체의 불완전함은 업계의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자ara라는'빠른 패션'을 특색 브랜드로 보면 속도가 경쟁력이다.동남아 일부 국가의 인프라가 뒤처지면 물류병목이 화물을 연산시킬 수 있다.이것은 빠른 유행을 범하는 큰 기피와 같다.스페인 자라의 회장 파블로 아이슬라는 동남아 공급업체의 제조 능력은 현재 중국에 뒤떨어졌다.이들 국가의 제조사들은 자주 중국에서 원단을 수입하여 기성복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물류 비용이 높아 생산 주기도 비교적 길다.비교해 중국 의류업의 산업 사슬이 완벽하고 공급업체의 공급이 신속하고 융통성이 많고 변덕스러워 종합 실력은 동남아 국가를 훨씬 능가하고 있다.
여러 해 동안 외부 시장 환경이 끊임없이 변화했지만 우리나라는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큰 방직품과 의류 제품의 수출국이다.우리나라 방직업은 산업 조립, 규모 생산, 노동자 전체의 자질, 생산 기술 등 여러 방면에서 절대적인 우세를 차지하고 있다는 이유다.베트남, 방글라데시, 파키스탄, 인도 등은 당분간 우리나라 업계에서 현재 갖고 있는 경쟁 우위를 회복하기 어렵다.
고군분투보다는 동남아시아 각국의 방직공장과 제의상들이 한 덩어리를 안으면 지역 공급 사슬을 보완하면 각자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예를 들어 베트남에는 데님 원단을 생산하지 않았지만 인도네시아 소재는 동맹 내부에서 관세 수출을 면제할 수 있으며 베트남은 인도네시아 수입의 대량 데님 원단을 재봉하고 미국에 수출해 물류시간을 줄일 수 있다.실제로 동남아시아 각 업체들의 연맹 전략이 시작됐다.태국 방콕 한 가구방직소 Phongsak Assakul 은 염색 원단을 육로로 옮겨 이웃 캄보디아, 그곳의 한 공장을 재단하고 이탈리아 브랜드 Bnetton (베나통)의 여름 상의를 만들어 세계 각지로 판매한다.
- 관련 읽기
- 절강: 면가 하락 & Nbsp; 추장 상장 가격 반장
- 상반기 우리나라 방직 의류 기업 수출 상황을 살펴보다
- LVMH 는 사치품 에르메스 브랜드의 지분을 늘리고 있다
- 캐주얼 아이템 & Nbsp; ESCADA & Nbsp; SPORT & Nbsp; 2011 가을 시리즈 핸드백신 구두 구두 구두
- 인터넷을 이동하는 데 어떤 마케팅 기회와 모드가 있습니까?
- 기업 감원 이 사기 를 상하게 하는 세 가지 이유
- 대지색 계열 아이템 & Nbsp; ESCADA & Nbsp; 2011 가을 겨울 시리즈 스니커즈 구두 구두
- 销售人员的工作地图
- 고붕 대규모 감원 은정 & Nbsp; 텐센트는 화근이다
- 中国服装业首提确认不侵权之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