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섣달 그믐날 방학을 하지 않고 유발한 문제

2013/12/15 21:31:00 23

휴일2014방학 방안그믐날웨이보맹비

‘p ’이 연말에 가까워 방학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 p >


'미트콤'의 명작 (a href ='http://fz.sjfz.com)'이'맹비 ((((((((2011 ·a ·a ·a ·a href)'가 `를 건의하고, 일년에 7일, 7월 7일, 추석 7일, 춘추가 7일, 마침 봄여름 가을 겨울 시즌 하나에 하나에 이른다.

왜 이렇게 방학을 하니 맹비는 전통문화를 존중하고 인간을 본보기로 하는 이유를 내놓았다.

맹비의 방학 방안은 내놓자마자 네티즌들의 큰 인정을 받아 17만 명을 훌쩍 넘어섰다.

이후 맹비는 또 《비상득이다 》 프로그램에서 정말 진짜와 가짜로 전국의 휴일에 몰아넣었으며, 휴일에 순응하여 민의에 순응하여 휴가를 조정하기를 바란다.

맹은 반드시 따르는 원칙: 전통을 존중하고 인위본을 가리지 않는다.

바로 < p >


‘ p ’은 맹비강궁이 효과를 볼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전국 휴일 개최는 11월에 `법정 명절 방학 안배 설문 `을 발표했다. 세 가지 선택문제를 포함해 개방식 문제를 추가하여 200만 명을 넘어 조사에 참가했다.

결과적으로 대략 7명 네티즌이 현행 휴일에 불만을 품고 ‘유가식 휴가 ’에 대한 미언도 적지 않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마음에 들지 않는데, 조정을 어떻게 해야 할지.

전국 공휴일 공모 방학 방안을 공개하면 1만 가지가 넘는다.

어쨌든 공휴일에 현대정보기술을 빌려 인민대중의 의견을 널리 문의하면 이런 민주집중제 원칙은 아무 문제가 없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에프엑스 /f.aaaaaaaaaast >가 바로 방학 방안에 나오게 되었다.

새로운 방안은 두 가지 변화가 있다. 한 번 더 이상 휴가를 내지 않고, 지난 7일 연속 근무 7, 8일 동안 굴러다녔다. 또 다른 변화는 섣달 그믐날 방학을 하지 않고 본격적인 휴가를 초하루부터 시작한다.

방안이 나오자 논쟁이 많다.

첫날에야 방학이고, 설날은 어떻게 먹고, 봄날도 어떻게 지내?

바로 < p >


‘p ’은 어떤 사람의 의분이 가슴에 가득 차 있는데, 섣달 그믐날 방학을 하지 않고 모두 단합시키지 못하게 하는 것이 중국인의 수전망조다.

이 모자는 놀랍고 도덕적인 높이에 서서, 방학 방안은 중화민족의 기본적인 원칙을 완전히 위배했다.

누군가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이전의 인터넷 수사를 통해 노는 혐의가 있다고 생각한다.

새 방학 방안을 살펴보면 네티즌 투표 결과와 어떤 직접적인 관계가 있는지 알 수 없다.

이는 네티즌 민주 권리에 대한 공공연히 유린해 18회 삼중 전회가 전면 개혁을 심화시키는 근본 원칙이다.

바로 < p >


‘p >의 한 시간, 인터넷 안팎 ‘섣달 그믐날 방학 ’이라는 소리가 여기저기서 일어났다.

세계의 저쪽은 "우리는 그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모른다"며 "우리는 가짜 외에도 생각하지 않는다"고 고창하고 있다.

서로 다른 요구, 같은 당당, 우리는 모두 원칙의 고지에 서 있기 때문이다.

바로 < p >


은 매스컴이 이 이 호기를 잘 잡아서 ‘중국 좋은 회사 ’ 신원칙을 내세워 방학을 할 수 있는 회사야말로 중국 좋은 회사다.

바로 < p >


바로 유명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c.aast.'업체

섣달 그믐날 밤 직원들이 모두 가족과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섣달 그믐날 방학을 하기로 했다.

바로 < p >


은 유명 기업인들이 나서서 1년 동안 학우들이 바쁘게 돌아와서 하루 앞당겨 하루도 부족하다! 우리는 국가법정 방학 기간에 3일 증가하기로 결정했다.

바로 < p >


'p'은 비유명 기업인이 더 많이 나오는데, 우리의 원칙은 잘하지 못하더라도 잘 해야 한다. 설날 11일, 12일, 13일, 14일, 안개 (T)를 정하기로 했다.


‘p ’은 각자의 원칙에서 출발하여 동일한 원칙에서 출발할 정도로 ‘큰 차이가 있어 인정에 가까운 차이가 없다 ’는 다른 결론을 얻을 수 있다.

맹비의 원칙, 휴일 처리의 원칙, 기업의 원칙, 직원들의 원칙은 어느 원칙이 옳다는 것을 말하기 어렵다.

이익 갈등이 없을 때는 공허한 큰 원칙을 인정하기 쉽고 이익이 밀접할 때는 실제 실질적인 원칙에 편향되기 쉽다.

엉덩이는 머리를 결정하고 이익은 원칙을 결정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팀 관리: 과정과 결과

상업대학
|
2013/12/15 21:25:00
33

바이두 이연홍: 기업 브랜드'신삼관 '

상업대학
|
2013/12/15 21:01:00
30

가족 기업이 기업으로 바뀌다

상업대학
|
2013/12/13 19:56:00
37

'밀다','당기 '결합 효과 공급 사슬 만들기

상업대학
|
2013/12/13 19:44:00
30

连环创业客的起伏人生

상업대학
|
2013/12/11 21:50: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사자 같은 지도자 는 어떤 심마 를 가지고 있다

집행관들에게 어려운 부분을 바꾸는 이유는 불가피하다. 조직 지도자가 늘 일하는 무대 위에 있다.그들이 취한 모든 행동은 동료와 부하의 자세한 관찰, 분석과 토론을 거쳐야 한다.이런 자세한 심사를 거쳐 겉으로는 무상하고 우아한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