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 소비품 시장 현재 전환점 사찰 융자 1억 달러
은 이일학에서 보면 사치품 전제품 플랫폼사 창고 창업 전 6년은 기업의 생존 문제를 해결하고 “ 다원화된 인재 팀을 구성하고 사치품 감정과 양호 업무를 설립해 각지에서 실체회소 등을 개설해 적립한 자원을 적립하기 위해 기업의 전환점을 찾기 위해서다 ” 고 말했다.
이일 학설.
바로 < p >
‘p > 의 현재 이일학은 이 점을 찾았다고 생각한다.
얼마 전 발표한 새 차기는 중국인문화투자기금 투입, 총 규모가 1억 달러를 넘어선 융자뿐 아니라 지금까지 중국 사치품 및 고단 패션 전상 분야에서 가장 큰 융자액이 될 뿐만 아니라 사고발전의 전환점이다.
바로 < p >
‘이 융자 내가 생각하는 것은 숫자가 얼마나 크다는 것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자원이 얼마입니까?’
사고는 일전에 새로운 융자를 선포한 뒤 이일학이 언론에 처음 입을 열었다.
그는'제1재경일보 '기자에게 "3 ~5년을 거쳐 현재를 보면 이번 융자 사건이나 고위 소비품 시장의 전환점"이라고 강조했다.
바로 < p >
'p '이일학이 업계 경쟁을 누가 더 빨리 감지하고 예판하고 반응하면 누가 선두를 차지할 수 있을 것 같다.
바로 < p >
‘p ’은 그가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몰랐을 수도 있는데, 2012년 8월 경동과 소닝의 가격전은 이미 전통가전업계에 심각한 분열된 것을 알게 된 것은 소비자들이 이미 인터넷에 가전제품을 사러 가는 것이 정상적인 일이다.
이일학은 이런 변화가 어느 정도 쌓여 형성된 대폭발력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 p >
은 사실상 사치품이 거대한 소비 체량과 소비 수요를 한때 사치품 전상들의 개념을 투자계에 들여다보았지만 2009년부터 대량의 자본이 쏟아졌지만 이일학은 처음부터 단순한 사치품을 잘 보지 않았다.
그가 보기에 판매 매매 행위는 단지 표상일 뿐, 그의 목표는 이를 빌려 이 부분을 잠그고 고단 소비 플랫폼을 짓는 것이다.
바로 < p >
'p'을 비롯해 그 업계 풍경 속에서 사고는 업계에서 출범하지 않았고, 심지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지 않고, 이일학설에 자신이 기본적으로 무언가를 하고 있었다. 당시의 그는 어떻게 이런 사치품을 판매하는 새로운 루트를 만들어낼 것인지 생각만 했다.
바로 < p >
은 2011년 하반기부터, 채널, 자금 등 문제가 잇따라 폭로되면서 업계 기업이 상업 모델을 바꾸는 데 이르기까지 일부 기업들이 도산하겠다고 선포했다.
바로 < p >
'p'은 이와 반대로 그때부터 이일학이 사고의 진정한 시작으로 그의 머릿속에서 줄곧 IDG 자본을 얻은 A 륜융자가 발전하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그는 기자에게 사고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가속화 발전의 자금으로 당시 기업의 자금이 베이징에서 최초로 1500제곱미터의 창고 회의소를 개설해 체험, 감정, 판매, 양호한 이런 선 아래 기능을 충분히 전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내 플랫폼에 몇 개의 LV 가방을 팔고, 몇 마리의 인력 시계가 나로서는 조금도 중요하지 않다. 고단 소비자들을 둘러싼 각종 생활 장면을 건설 서비스 시스템에 부합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포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일학은 새로운 융자 획득 후 계획 중 하나다.
바로 < p >
그렇다면 그의 밑바닥은 도대체 어디에서 오는 것입니까? 300만 명의 등록 가입자를 손에 쥐고, 선상에서 평균 가격은 8000원, 선 하의 실체점 평균객은 1500원, 지난해 거래액이 10억 원, 이일학은 이 일련의 숫자가 지석이라고 믿습니다.
“플랫폼은 처음부터 생각한 것이고, 중간 방향적인 것들은 끊임없이 조정하고 있지만, 초등학교 때부터 대학교까지 입학 과정을 거쳐 큰 방향은 변하지 않는다.”
바로 < p >
'p'은 그가 보기에 인터넷 발전이 소비 습관의 변화에 큰 영향을 미쳤지만, 첨단 소비 부분은 온라인이 저렴하다면 기업들에겐 오히려 우세할 수 없다. 가격의 안내가 있으면 소비자들에게 끌렸을 때 소비자가 오지 않았고, 판촉 없이 얻은 것은 주력 높은 소비자가 아니라 부가한 물건이 없다.
바로 < p >
‘p ’ 이일학설이 처음부터 그가 감정업무를 사고의 핵심으로 삼는 의도를 왜 고집하고 있다.
"하이 소비 서비스를 하면 신뢰가 가장 중요합니다."
이일학은 "사치품 감정 후 위탁 판매를 하고 애프터리케이션을 하는 것은 모두 신뢰를 위한 플랫폼이다"고 말했다.
그가 보기에는 소비자가 업계를 받아들이고 업계 입구를 열어 놓은 노크 벽돌이다.
바로 < p >
은 패턴의 설정에서 이일학이 잘 생각하는데, 위탁판매는 대리 판매하는 행위로, 사고에서 저재고까지 할 수 있도록, 현금 흐름에 영향을 끼치는 문제가 없다.
이 밖에 각 선 아래 회의소의 고정 투입 비용은 대략 수백만 위안에 더해 사치품 양호공장의 건설을 더해 그는 이러한 하드웨어의 투입은 수천만 위안의 광고비보다 적고 효과적이다.
바로 < p >
‘p ’의 이일학은 이 믿음의 뿌리가 깊으면 이후 플랫폼이 뻗은 상상 공간이 충분하다.
그는 사치품 감정평가 업무가 빠른 시일 내에 인증센터에 획득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중에는 감정과 평가, 평가, 평가 등 다양한 서비스를 포함해 서비스 표준을 빌려 업종 서비스 체계를 조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에 u c.astp >을 포함할 수 있다. 사전은 호텔, 여행 등 업계 자원이 통합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일학은 "업계 서비스 표준화 디코딩 작업으로 이 플랫폼의 다른 업종에 유통성을 형성하는 것보다 우리가 책임지고 길을 잘 수리하는 것보다 모두 순조롭게 길을 걷게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aaaast >가 바로 ‘a href =‘http =htttp: ‘www.com /news /news /news /index (c.as.aaas)’가 이미 이른 년 단일 케이스, 보석, 다이아몬드, 지난해에는 호차 채널 및 비행기 채널을 개통했다.
하지만 이일학은 기자에게 이 과정에서 리듬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3년 동안 가방을 팔아서 시계를 팔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품종을 깊게 만들어서 표준 체계를 세워 다음 단계에 투입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일학은 "호차 업무도 1년이 됐지만 지금은 크게 투입되지 않았고, 현재 단계는 표준 체계를 제대로 정합시키지 않았는데, 사실 많은 품목이 확장되지만 단번에 폭발하지 않을 것이며, 리듬을 누르는 게 틀림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첫 번째 미국 설립 공장, 이 면방 수도꼭지 기업은 무역 마찰에서 어떻게 지내고 있습니까?
- 뉴스 택배 | Gap 브랜드는 화문점에서 창의력이 처음으로 200개를 돌파했습니다.
- 조류 풍향표 | 밀크색 Air Jordan 4 "Mushroom" 발매!
- 유행화 | Nike Air Max 97화 새로운'Green Glow '배색
- 패션 브랜드 | 알파공업x EVISUKUKURO 2019 연명 시리즈 등장, 유니폼 가두화
- 전문가 시평 | 추석 이후 각지의 신면 수매 가격 상승 증진 신면 시세
- 전문가 시평 | 염료 재등가, 폴리에스테르 원료 상승세 가 반락하여 ‘ 금구은 10 ’ 시세가 큰 희망을 품지 않는다
- 매일 첫머리 | "여러 해 동안 이렇게 기뻐하지 않았다!"홍합이 스웨터 사람의'초심'을 어떻게 울렸는지.
- 매일 첫머리 | 사우디는 복산 시간표를 준다!수요가 무거워 PTA, MEG 가 벌벌 떨기 시작했다!
- 유행화 | 신백륜 X Bodega 연명화 전신'No Bad Days' 배색 월말 상륙
- 청두쇼핑센터 신규 상업 면적 524,597 제곱미터
- 드라이클리닝 가맹 비용 해석 어떻게 드라이클리닝 가게가 가장 절약합니까?
- 사치품 중국인들은 무엇을 사고 있습니까?
- 안달 전략 전환형 관점 조류관점 천 개 고재고 해결
- 성공한 쇼핑센터는 반드시 복제해야 한다
- 소매업자가 반드시 파악해야 할 지식
- 어린 여자애가 차양모자 기질이 뛰어나 너 Hold 사는 거야
- 상큼한 소녀 풍채가 여름날 한계 미범아 만들기
- 안전 재고 7.91억 혁신 고CEO 는 재고 과소로 불리고 있다
- 방직 의류 업종은 ‘ 새로운 상태 ’ 에서 새로운 기회 를 서둘러 발전시켜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