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상 물류 업계가 분창 시대에 진입하다
또 물류와 금융 방면에서 힘을 내며 미래에 ‘택배회사 ’로 정의가 불확실해졌다.
쟁탈하다
전자상 택배
점유율적으로 가격전은 순풍에 적합하지 않으므로 순풍이 이번에 세운 것은 창고 배급서비스전이다.
‘통달학과 ’ 가맹식 택배업체의 가격전은 ‘하위 ’의 공격시 전략으로 전자상 택배 서비스의 하류에서 소비자들의 선호를 얻고 나아가 주도를 차지하고 있으며, 직영식 민기업의 맏형 창고 서비스로, 깊은 창고 서비스로 삼을 수 있는 공시 전략은 신뢰와 심층 서비스를 얻으며 지향을 확대하고 있다.
창고를 개방하여 창고를 나누어 물건을 준비하다.
순풍본부는 남도기자에게 순풍창고 융자 서비스를 소개하며, 주로 신용이 좋은 전기 상가들을 겨냥해 순풍창고 상품을 담보로 저당 대출을 받았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서비스는 주로 고객 상품 구매 등 임시 자금 수요를 해결하는 데 쓰여 고객이 순풍분량 창고를 사용할 때, 입창 초기에는 유연하게 조절할 수 있는 신용 액수가 있어, 연미급을 해결하고, 대출 비용을 최대한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업의 자질과 담보에 따르면 최고 대출 액수는 3000만 위안에 이른다.
이 업무는 분명히 순풍의 창고와 전제로 개방된 것이다.
현재 순풍은 베이징, 상하이, 심양, 광저우, 서안, 성도, 무한 7 대 분발센터, 50개 중점 도시는 이미 백창고 배송창고에 포함되어 있으며, 창고 총면적은 백만 평평미터에 가깝다, 순풍의 수만 인터넷 점으로 전국 2500,000 각 구현을 덮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전국의 전제품 창고 배송 시스템을 개설했다.
많은 전자상가들에게는 자신의 창고 배송 시스템을 건설할 수 없다.
한 줄기의 전기상인의 것으로 알고 있다
물류 체계
걸핏하면 100억 위안을 쓰다.
이들 소기업들은 분창고 비품 서비스를 통해 최근 발송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판매 예측에 근거하여 미리 예비품 ∼ 순풍창고로 가까운 발송, 구 내배송을 실현할 수 있다.
화웨이, 샤오미, 장홍, 강카를 포함한 많은 유명 브랜드 업체들이 모두 순풍의 분창 서비스를 사용했다고 알려졌다.
이 회사는 3C와 의류 업계 몇몇 유명 상가의 협력도 상담하고 있다.
현재 순풍분창고 예비서비스는 1000부 주문료당 5000위안을 절약할 수 있으며, 30% 의 주문 배송 비용, 40% 이상의 창고 및 인공 원가를 절약할 수 있다.
순풍쌍 조치 가 쌍 의 효과 를 이루려고 한다
채건명 중투고문 연구원 채건명은 어제 남도기자에 따르면 순풍은 같은 시간에 전기상 개방 분창고 예비서비스와 창고 융자를 내놓는 것은 주로 물류 영향력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창고 자원을 최대화시켰다.
또한 순풍의 융자 제공은 일정한 전제 조건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창고 융자 서비스를 신청하는 전기업체들이 순풍배송을 통해 배송 업무에 대해 지탱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중국 물류
양달경 특약연구원은 어제 남도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창고와 금융서비스를 내놓은 것은 분열된 두 가지 전략이 아니라 이익이 최대화된 교집이라고 밝혔다.
한편, 개방창고는 전국에서 완벽한 창고 배합 시스템에 기반, 가맹식 택배업체와 전자상택배 시장을 다투는 새로운 전략이다.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전기상에서 택배라는 것은 순풍은 주체가 아니라 타오바오가 가장 뚜렷하고 70%의 업무가 통달계에서 발생한다.
전기상 택배 점유율에서 가격전은 순풍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순풍이 이번 것은 창고 배급서비스전이다.
‘통달학과 ’ 가맹식 택배업체의 가격전은 ‘하위 ’의 공격시 전략으로 전자상 택배 서비스의 하류에서 소비자들의 선호를 얻고 나아가 주도를 차지하고 있으며, 직영식 민기업의 맏형 창고 서비스로, 깊은 창고 서비스로 삼을 수 있는 공시 전략은 신뢰와 심층 서비스를 얻으며 지향을 확대하고 있다.
금융 면에서는 순풍의 실질은 공급 융자를 만드는 것이다.
양달경은 가맹식 택배로 직영식 택배업체로 물류금융이 더 믿음직스럽다고 말했다.
사실 순풍은 인터넷 금융 방면에서 이미 배치됐고 지난해 하반기 순풍의 금융 플랫폼인 -순은금융은 정식 중앙은행에서 발급된 은행 카드 수신표 면허증을 획득해 순풍은행, 순풍지급 등 금융 도메인을 낮게 등록했다.
순풍금융대막은 벌써부터 서서히 열리고, 인터넷시장에서 갈수록 멀어지면서 소비군에 대한 데이터 및 자원 장악, 인터넷 금융 진출 등 서비스가 어려운 일이 아니다.
뿐만 아니라, 순풍의 현재 발전의 중심은 물류 서비스의 가치 연신, 물류 금융 시장에 확장되어 물류 서비스의 증가가치 수입을 높이고, 화물주 및 전기 업체와 더 깊은 묶음도 실현하고 있다.
중국 물류 및 공급 체인 관리 고단 연맹 이사, 한슨 세기의 공급 체인 관리 컨설팅 사장은 어제 남도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창고 융자 업무가 국외 발전에 매우 성숙해졌다고 밝혔다.
“상식적으로 이 업무는 국내에서 이미 있어야지, 이제 있을 뿐이다.”
현재 공급 사슬의 융자 시장의 수요가 매우 커서 대량의 소매가가 있고, 소매가가 자금을 회전해야 한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양달경에 따르면 2020년까지 공급사슬 물류의 수요가 20억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전자상거래뿐만 아니라 산업과 제조업도 포함한 것으로 집계됐다.
“예전에 우리가 주목했던 것은 생산 자료의 물류 수요였지만, 오늘 소비로 인한 생활자료 물류 수요도 매우 크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