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이 이직 협의를 체결하여 약속한 손실을 봉급으로 배상하다
30대 상소혜 (화명)는 졸업 직후 한 광고사에서 일해 온 지 7년 동안 고생 끝에 세사를 모르는 여자도 직장에서 독점한 성숙녀가 됐다.그러나 그녀가 휴가를 보내면 하북 고향으로 돌아갈 때마다, 사람들은 그녀의 높은 봉급을 부러워하는 사장직이 아니라 그녀의 혼인 문제를 우려한다.
하루는 상소혜가 전화를 받고 아버지는 심장병이 돌발하여 병원에 입원하셨다. 그녀는 즉시 고향으로 돌아와 아버지의 파이프를 꽂고 병상에 누워 있는 것을 보고, 가슴이 떨리는 나머지 이야말로 결혼이라는 일을 깨닫는 것은 정말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부모에게 이렇게 많은 양육을 받았는데, 그렇게 이기적이지 못하고, 노인 가족의 기분을 떠돌며 여러 해 동안 떠돌았는데, 그녀는 집으로 돌아가고 싶었다.
그러자 상소혜는 회사를 위해 사직보고를 제출했고, 자신의 행복을 찾으러 가려고 하는 것은 물론, 연로하신 부모님을 위로하기 위해서였다.사장은 좀 의아해하여 상소혜의 이유를 어이없이 느끼며 바로 그녀의 퇴직 신청을 거절했다.물론 사장도 그의 이유가 있다. 상소혜는 현재 한 스포츠 브랜드의 신상품 광고를 담당하고 있어, 방안 교부 시간이 긴박하기 때문이다.그러나 막다른 골목에 들어서려는 상소혜가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꾀하고 있다. 회사가 고의로 난처하다고 생각하며 다음날 회사에서 사라졌다.더욱이 회사를 분개시키는 것은 상소혜가 떠나기 전에 최소한의 업무 자료를 인수인계하지 않고 컴퓨터에 있는 자료문서도 모두 삭제된다는 것이다.
한편으로는 고객의 방안을 독촉하고, 한편으로는 대장이 작별하지 않았다.상황이 급박하게 되면 회사는 다른 조직 인력을 조직하고 재설계 방안을 설계해야 하지만 결국 계약기한을 놓치고 고객에게 지불을 연기한 책임을 지고, 회사는 위약금 5만원을 지불했다.
회사와 단단이 전개하는 초조한 분위기와는 달리 상소혜는 정식으로 애정을 찾는 길을 열었다. 일주일 안에 선 소개팅을 수십 번이나 해 스스로 어지럽게 돌아섰지만 소개팅자의 성함도 기억하지 못했다.마음을 가라앉힌 상소혜는 지친 채, 사랑의 즐거움을 전혀 느끼지 못했고, 그녀는 잠시 쉬고 싶었다. 이제야 분주했고, 임금은 회사와 결산되지 않았다.
상소혜가 회사에 와서 임금 보상을 요구할 때 사장은 한곳에 오지 않고 “월급은 당연히 너에게 줄 수 있지만, 당신이 회사에 빚진 손해는 또 어떻게 되는 겁니까?”라며 상소혜도 그 후에 이렇게 일이 일어날 줄 몰랐다. 그러자 사장은 “네가 가야 할 뿐만 아니라, 나도 못 가겠다. 회사와 이직 협의를 맺고 앞으로 서로 빚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고 말했다.
이직 협의 는 두 가지 내용 을 포함 한 것 은 임금 부분 에 대해 상소 혜 는 집 에서 일 이 있 고 자진 한 회사 에 사직 신청 을 냈 고 그 회사 에서 근무 기간 의 임금, 휴일 잔업료, 법정 휴가 일 잔업료, 연휴 근무 비용 을 모두 결산하고, 자발적 으로 실체 권리 를 포기 해 회사 와 아무 도 없다경제 분쟁둘째는 비밀약속에 대해 소혜가 퇴직하고 보수회사의 상업비밀을 요구하며 회사 노동계약이 해제된 후 1년간 회사와 경쟁관계가 있는 직장에서 취업 ·임직이나 서비스를 금지하고 상혜를 위해 회사의 경제적 손실 5만 위안을 할인해 양청을 인정했다.
이렇게, 상소혜는 2만 위안의 고향으로 돌아가, 고향에서 간단한 일자리를 찾아 간단한 사람을 만들고, 간단한 사랑을 찾는다.인간이 단순할수록 행운이 될지도 모르지만, 두 달도 안 되면 소혜가 그녀를 첫눈에 반하게 하는 사람을 만나 다행이다.남자 친구 조조, 사람이 돈돈후로, 작은 변호사로서 약간 직업병인 것 같다, 노애상소혜와 법률을 탐구했지만, 그녀는 전혀 통하통하지 않았다. 하루 대화할 수 없는 화제가 서서서서랍에 놓놓놓인 ‘이직협의 ’를 가지고 나와 조연구를 꺼내보니 남자친구정말 진지하게 검토해 오분후에 결론결론결론결론은 이 합의가 맞지 않아, 조조조조조조씨는 “당신이 방금 몇 년 동안 연락할 수 없이 휴가를 못 안안안안되었고, 이것도 당신에게 보험에 넣지 않은 ‘이직협협협협협협협협이 정말 진지하진지하게 검토해 생각해 생각해 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생각 못했어 토론이 합합법에 맞지 않아 이 합합법적합의합의합의가 안 안 안 일부 약속, 이 돈 너는 돌아가야 해!"
상소혜는 작은 조학법학이 좀 멍청하다고 생각했다. 그는 “네가 보기에 이것은 실체권을 포기하는 것이 아니라 회사와 이미 경제분쟁이 없다 ”고 지적했다. 백지흑자, 인법원이 관리할 수 있겠니?”라고 말했다.졸업 때부터 형사사건을 하던 조군은 노동법 측면에서 기력이 부족하다고 말했다.이를 위해 소혜는 노동쟁의중재위원회에 신고해 기각을 당했다.소혜는 판결에 불복하여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
광고 회사사장상소혜가 소송을 제기하는 것은 당초 상소혜가 고향으로 돌아가 자발적으로 사직하는 것이라고 생각했고, 또 신청 중에는 ‘ 실체권 포기와 회사 무경제분쟁 ’ 을 밝혔고, 지금은 돈을 더 달라고 요구했다.그녀가 회사에 그렇게 큰 손해를 끼쳤는데, 나는 그녀에게 손해를 보지 않았는데, 그녀가 어떻게 되풀이하느냐?
법원 심리 는 회사 가 상부 소혜 양로보험 대우 및 유급 연휴 임금 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 이 다 회사 의 의무 로 사퇴 협정 에서 '회사 무경제적 분쟁' 에 재명 됐 지만 당시 회사 는 상업 소혜 에게 상술한 보상 을 지불 하지 않 았 고 사직 협정 중 일부 내용 이 실실려 됐 다공평하다그래서 광고회사에 대한 변명은 신뢰를 받지 않는다.이에 따라 법원은 최종적으로 광고업체 소혜 양로보험 대우 15600원 및 미휴연휴 임금 7500위안을 지급하기로 판결했다.
많은 직원들이 이직할 때 회사들은 깔끔하게 직원들과의 관계를 종결시키기 위해 종종 ‘일괄자 ’ 협의를 체결할 때와 마지막에는 습관적으로 한 마디씩 덧붙여 쌍방이 분쟁 따위의 말을 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패션 속보 | 두께의 얇은 심기 코디에 포인트를 주고 스타일링이 더 멋스럽습니다!
- 보물을 배합하다 | 牛仔外套搭配碎花裙 甜美时髦很有范儿
- 과학 기술 문화 | '지조대시대 '도래: 돌사자의류 업체'지조 +질조'
- 옷 개점 | 여장 가게는 어떻게 인테리어를 해야 더욱 인기가 높습니까?
- 경영 공략 | 의류 업계: 너보다 멋진 사람이 있을 거야.
- 시장 동향 | 방직업 연합회 는 ‘ 화이트 리스트 기업 ’ 에 대한 인증력 을 높일 것이다
- 새로운 마케팅 | 옷 제조 대금 을 만들어 당신 에게 판매량 신화 를 창조 시키다
- DIY 생활 | 비대하게 살찌지 말고 가을 겨울에도 소녀스러운 분위기를 청신하게!
- 회사 뉴스 | 인vestcorp 스웨덴 수매 방지 브랜드 POC 거자 확장
- 법률 강당 | 의류 침권안: 의류 침권 소송 난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