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상 직원 분실 어음 이 기소 되다
직원 서 씨는 산재입원 치료를 받은 뒤 산재감정 과정에서 의약비 등 영수증을 잃어버렸다.
회사는 서 씨를 법원에 호소해 서 씨가 이미 지불한 의료비 1만여 원을 지불하라고 했다.
밀운 법원이 이 조정을 거쳐 회사가 자발적으로 기소를 취하하였다.
서 모 회사 직원.
지난 2013년 6월 서 씨는 생산 조작 과정에서 철판에 박혀 왼손 엄지손가락을 다쳤고, 회사는 즉시 통주구 병원으로 옮겨 입원치료를 받았다.
서 씨는 입원 기간 전체 의료비를 부담해 1만 여원을 모두 계산했다.
회사 서 모 씨를 위해 공상 보험을 납부하고 서 모 씨는 공상 감정으로 의료비 영수증을 이유로 그 병례 및 의료비용의 원시영수증은 회사로부터 가져간 뒤 영수증은 없기 때문에 청구할 수 없었고, 회사 측은 차표 송장을 여러 차례 촉구하고 있지만, 서 씨가 회사 측의 증서를 명확히 알려 분실했다.
영수증이 없기 때문에 회사가 불가능하다
청산하다
회사는 서 씨를 법원에 호소해 서 씨가 이미 지불한 의료비를 돌려달라고 요구했다.
법정 심사에서 서 모 씨는 자신이 발생했다고 말했다
공상
회사 부담
의료비
응당 당연하다.
서 씨의 경제조건난을 감안하여 사고를 당한 것은 이미 불행한 일이고, 법정은 서씨와 그 소재 기관에 대해 조정을 거쳐 서 씨의 소속사가 자발적으로 기소했다.
관련 링크:
최근 몇 년 동안 노동 보수로 인한 노동 논란이 커지고 있다. 그 중 초과 임금 논란이 많았다.
야근임금 논란에 대한 처리는 기업관리와 노동쟁의 중재와 사법실천에 대한 인식이 달라져 논란의 처리에 어려움을 겪었다.
2016년 1월 8일 베이징시 노동과 사회보장법학회 노동법 분회가 야근 문제를 초점 하는 노동관계법법법과 실천 전문세미나를 개최하며 정부 부문, 법원, 중재, 기업, 노조 등 100명의 게스트가 야근 임금 문제를 섭외 및 법규, 행정심사, 기수 계산 등을 다방면으로 검토했다.
베이징시 중렌문덕 변호사 호결은 사회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사람들의 생활리듬이 빨라지면서'야근'은 이미 현대기업의 흔한 업무 형태가 된 것처럼 야근관리로 인한 노동 쟁의건도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근로자의 휴식권은 근무시간과 휴식시간을 통해 드러난 것이며, 어떤 학자가 말하는 이른바 야근료 문제는 근로자가 직장을 이용하여 근무 시간을 마련해 근무를 규정하는 규정에 따라 야근료로 인한 근로 논란을 규정하는 것은 근로자의 법에 따른 휴식권의 침해라는 뜻이다.
‘노동법 ’ 제41조에 따르면 “생산경영 수요로 노조와 근로자들과의 협상을 거쳐 근무시간을 연장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매일 1시간 이상 초과할 수 없다. 특수 원인으로 근로자의 신체 건강을 보장하는 조건에서 매일 3시간을 연장할 수 없지만 매달 36시간 초과해서는 안 된다 ”고 규정했다.
이 때문에 야근은 지속적인 경영 수요나 가끔씩 나타나는 추가 업무를 완성하기 위해 상태화 작업이 아니라 8시간 근무제를 잃는 의미다.
자결은 충분한 초과 근무비를 지불하더라도 기업은 장기적으로 근로자를 초과 근무를 하지 않으면 근로자의 노동이 적극성을 낮춰 업무 효율이 낮춰 법률 위험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다.
《노동법 》의 90조 규정은 《노동법 》 제13조 》 의 본법은 본법 규정을 위반하고 근로자의 근무 시간을 연장하는 것은 노동부문에서 경고하고 고쳐달라고 지시하고 벌금에 처할 수 있다.
따라서 야근은 비상이화되어야 한다. 기업은 근로자들과 협의해야 하며 야근은 정상 근무시간을 초과하는 임금을 지불하고 근로자의 휴식시간을 보상해야 한다.
그럼에도 과도한 야근은 여전히 법률의 제한을 받는다.
- 관련 읽기
- 업종 투석 | 백화점의 변형 방식이 놀라운 역습을 맞출 수 있을까?
- 브랜드 건설 | 디카노는 협찬을 하지 않고, 광고를 청하지 않고, 스타가 자진하여 주문할 수 있다.
- 시각 도철 | 패셔니스타의 가을 겨울 착용 조심기!입어야 예쁘게 나와요.
- 스타 디자인 | Angelababy 인기 왕추동 또 다른 달콤함
- 스타 옷장 | 양멱 의 대방 은 혼변설 에 답해 대멱 이 아름다웠다
- 패션 인물 | 서치가 옷을 입고 빵을 잘못 입어서 매력적인 레드카펫 여왕이 여기 있습니다.
- 패션 브랜드 | 탕방은 30 + 여자는 나이를 빼는 미녀를 가르치면 자신에게 좀 잘해야 한다
- 부령 공고 | 택배의'후 쌍십일 '택배업 3대 문제'택배 조례'가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 캐주얼 슈즈 | 쌍열 쇼핑 대조 지능화 시장 은 오히려 한산하다
- 아동화 | 아동화 업계 현황 분석: 새로운 파격조 가 이미 도래했다
- 규정을 완비하면 잔업 논란을 줄일 수 있다.
- 커뮤니케이션 기교가 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 등록제 실시 전 케이스 회사나 더 활발하다
- 영덕시 유효 등록상표 총수는 동기 대비 25.1% 증가하였다.
- 선전 전해 자유무역구 등록회사의 장점
- 성공은 다른 사람을 물리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바꾸는 것이다
- 이기는 것은 화목하고, 고집은 성질에 달려 있고, 대기는 수련한다.
- 과감히 진실한 말을 하는 주식 투기 는 점점 줄어들고, 글자 는 피 를 볼 수 있다
- 경로 전상 이 집중적 으로 한국 무역 시장 시장 이 광장 하다
- 사치 브랜드 분쟁 선택 으로 전상 진출 을 위해 시장 을 다투는 것 이 매우 필사적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