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투자의 네 가지 지손법: 돈을 벌려면 먼저 좋은 마음을 가져야 한다
주식 투자를 하면, 돈을 벌면, 말을 할 필요는 없고, 마음을 열게 된다. 그러나 시세 변화가 생기고, 번 돈은 또 떨어지고, 대부분의 이윤을 지우고, 심지어 손해를 보기 시작하면, 이때 어떻게 해야 할까?
사실 이런 것들이 발생하지 않았을 때, 너는 반드시 생각할 필요가 있다.
손상을 없애다
.
무엇이 훼손입니까?
파손은 어느 투자가 출현한 적자가 예정액에 이르렀을 때 적시에 창고 아웃을 참수하여 더 큰 손실을 피하는 것을 가리킨다.
손상을 막는 목적은 손실을 비교적 작은 범위 안에 한정한다는 것이다.
국내 유명 재산 관리기관 가봉레드 재테크가 주식투자를 통해 도박의 중요한 차이는 전자가 손실 제한 범위 내에서 비교적 작은 대가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파손된 의미는 다수의 사람들도 잘 알고 있지만 투자하는 과정에서도 알다시피 자칫 결정이 쉽지 않다.
일반적으로 파손될 때의 망설임, 항상 아래의 두 가지 상황:
1. 안다
요행 심리
.
많은 추세는 이미 파위됐지만, 한 번 더 보고 싶고, 한 번 더 보고 싶고, 끝없는 시기를 놓치고 싶다.
2, 가격 파동이 잦다.
이런 상황은 비교적 어려워, 가격이 빈번히 흔들리고, 결정을 경시적인 오류에 직면해 투자에 휘둘리지 않는 그늘을 남겨 다음 파손의 결심을 흔들었다.
사실 우리는 매일매일 매매매가 옳은지 확실치 않다
상태
아직 잘못된 상태지만, 다음 몇 가지 방법이 있으니, 당신이 결함을 내리게 할 수도 있고, 더 단호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A, 매입 원가 법
우선 너는 항상 투옥된 운명을 바꾸어야 한다. 즉 주가가 당신의 원가선에 떨어지면 출고할 것이다.
이런 방법은 가장 간단하고 직접적이다.
B, 정비 정지법
이런 방법은 먼저 심리적 예기를 바꿔야 한다. 주식을 사들이면 상승할 것을 기대하지 마라. 자신의 주식을 예기할 가능성이 크며, 자신이 기대하는 방향 (상승) 파동, 당신은 5%, 7%, 10% 등과 같은 지폐선을 설치해야 한다. 물론 전체 숫자는 아니다.
C, 기술 지손법
이런 지자법은 주가와 기술 분석을 결합하여 시장의 랜덤 파동을 제거한 후, 관건의 기술위 설정은 결손 증폭을 피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세분류의 균선 지손법, 형태 지손법, 추세 지손법 등이다.
D, 무조건 정지법
시장의 거대한 기본적인 변화가 발생할 때 투자자들은 어떠한 환상을 버려야 하며, 원가를 버리고 탈출해야 한다.
이런 기본면의 근본적인 변화는 아마도 천재일 수도 있고, 인화일 수도 있고, 매우 중요한 정책적 지령 등일 수도 있다. 이럴 때 당기입단, 무조건 창고 아웃이 필요하다.
이상은 네 가지 파손된 분류이다.
물론 주식시장투자라면, 시세가 비준할 때도 있고, 위험에 대한 선호가 낮은 투자자, 가봉서드 리테크사들은 간접적인 투자방식으로 주식시장에 투자할 수 있도록, 예를 들면 대충전략이 있는 기구 기금 품종, 수익이 안정적이며 우웅시장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총괄적으로 주식시장의 투자 중 투자자는 반드시 위험의식이 있어야 한다.
이상의 네 가지 해손 방법은 투자자가 참고하도록 제공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