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서네 집 여름옷 업그레이드 상신, 입천장 파열 아기 다시 웃는 얼굴 돕는다

2023/4/11 15:42:00 19

노래가네 여름옷음악친구 노래가네아동복

기온이 끊임없이 상승함에 따라 여름옷이 속속 새것으로 올라오고 있다.신세대 부모로 대표되는 소비자 대어린이 여름옷의 요구는 날로 다양해지고 있다. 청량하고 편안한 옷차림 체험, 세련되고 참신한 시각적 효과뿐만 아니라 관리하기 편하고 정신적인 부가가치도 가져야 한다.

락우 임아동산하의 복장자체브랜드 가서가가 올해 출시한 신상품여름옷, 오염 방지 원단 티셔츠, 냉감 티셔츠, 신국풍 시리즈 등 혁신적인 특색 스타일뿐만 아니라 베친, 연연 천사 기금과 연합하여"연연 어린이 웃는 얼굴 계획"을 발기하여 전방위적이고 다각도로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시켰다.

방긋 어린이 웃는 얼굴 계획, 입천장 파열 아기가 웃는 얼굴을 다시 터뜨릴 수 있도록 돕다

입천장열 어린이는"하느님께 키스를 받은 천사"라고 불리며, 입천장열은 그들의 얼굴 미관과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친다.곤경가정의 입천장이 찢어진 아동을 구조하기 위하여 다년간 베친, 락우와 연연천사기금은 련합으로"사랑전달, 연연일소","미소신생"활동을 발기하였고"텐센트공익99공익일","연연천사기금 자선친자여름캠프"등 여러가지 공익활동에 참여하였다.

올해, 러유고서가 & 베친 & 연연천사기금은 다시 손을 잡고"연연아동웃는얼굴계획"을 발기하여 특별히 리연의 친필그림"판다와 작은 새"연명형 티셔츠 & 베친맹동세호계렬제품을 내놓았다.행사 기간 공익연명세트를 판매할 때마다 10원을 연연천사기금에 기부해 입천장 파열 아동의 생명 질 개선을 돕는다.

이 조치는 아이를 위해 편안하고 매치하기 쉬우며 아름다운 기대를 내포한 복장의 새로운 선택을 만들어주었을뿐만아니라 더욱 많은 부모와 보배가 공익에 참여하여 함께 사랑을 나누고 사랑을 전달하며 사랑의 씨앗을 더욱 많은 아이들의 마음속에 뿌릴것을 호소했다.

  

원단 신기술, 무더운 여름에도 편안할 수 있다

여러 해 동안 아동복 시장을 깊이 파고든 브랜드로서고서가소비자 조사 연구를 매우 중시하고 수요의 문제점을 통찰한 후"정확한 연구 개발 설계":

가서가는 아동복이 더럽고 세척하기 어려운 문제점을 겨냥하여 특별히 오염방지원단티셔츠를 개발하였다.원단은 소수나노기술을 채용하여 연잎처럼 대다수 액체분자를 튕겨 빨래가 음료수 오수 등에 젖어 더러워지지 않도록 하고 오물이 묻어도 쉽게 씻어낼수 있다.

가서가는 아이의 신진대사가 더욱 왕성하고 일반 여름옷이 무덥고 끈적끈적하기 쉽다는 점을 고려해 냉감 티셔츠를 개발했다.원단은 시원한 민트 증효 체계로 접촉 순간 시원한 기능이 있어 착용자에게 더 많은 청량한 경험을 준다.

가레네는 아이가 여름에 활동량이 더 많고 옷에 속박감을 갖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해 단면포에 소로나 섬유를 넣었다."스프링" 모양의 분자구조원단은 부드럽고 부스스한 감촉을 가져다줄뿐만아니라 더우기는 옷을 신축성이 풍부하고 보형을 회복시킨다.

이 일련의 새로운 원단의 응용은 이런 일련의 여름옷의 편안함을 향상시켰다.또한 오랫동안 소비자를 괴롭혔던 일부 문제점에 대해 새로운 해결책을 내놓았기 때문에 시장 전망이 업계에 밝다.

  

신국풍 시리즈, 고전적인 느낌도 편안하게 체험해야

디자인 방면에서 가서가는 아동복의 현재 유행 추세를 제때에 포착했을 뿐만 아니라, 더욱 끊임없이 패션과 편안함의 균형을 추구하는 중에 소비자에게 놀라움으로 가득 찬 답안지를 제출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민족 자신감의 회귀와 국조 문화의 발흥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신세대 부모들이 국풍 복장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그러나 전통적인 국풍 아동복은 디테일이 번잡하고 입고 벗기가 불편하여 평소에 입기에 적합하지 않다.어떻게 하면 고전적인 스타일뿐만 아니라 편안한 체험도 할 수 있을까는"물고기와 곰발바닥을 겸할 수 없는"난제가 되었다.

이 패션 트렌드에 대한 예민한 통찰을 바탕으로 고서가의 디자이너는 고전 한복을 새롭게 연출했다.신국풍 시리즈는 새로운 개량판 한복으로서 디자인과 디테일 처리가 모두 더욱 입고 벗기 편리하며, 동시에 수묵연못, 게, 현채해장 등 고운과 동취를 겸비한 도안을 채택하여 버클, 플랩, 자염 등 고풍의 디테일을 보조하여 고운과 유장하면서도 편안하게 입기 좋은 신국풍조의 쿨한 체험을 가져와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전통문화의 고운미를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이밖에 고서가는 또 딸기여름, 비밀화원, 쾌락한여름, 밀림성회 등 여러가지 주제계렬을 출시하여 아기의 여름옷장에 부동한 풍격과 배합된 풍부하고 아름다운 옷차림으로 선택할수 있도록 했다.

  

모달에서 모달 패밀리까지 클래식 반복 업그레이드

과거 실적을 보면 가레네 브랜드의 유아동 내복이 특히 뛰어나다. 특히 모달 등 클래식 시리즈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이런 고전이라고 할수 있는 제품에 대해 고서가는 현상태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이 제품의 교체와 업그레이드를 실현하여 소비자의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되는 복장요구에 더욱 잘 영합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이번 새로운 가레네 여름옷은 모달 속옷 시리즈를 세분화해 촉감이 부드럽고 섬세한'숨 쉬는 모달', 얇고 투명하고 가벼운'구름옷', 뼈도 흔적도 속박감도 없는'모달 흔적도 없는'가레네 모달 패밀리'로 전면 확충했다.

특히 모달 구름옷이 눈에 띈다.소비자의 내장 방면에서도 마찬가지로 편안함뿐만 아니라 비주얼도 요구하는 수요에 맞추어 구름 펀칭 자카드 기술을 채용하여 청량하고 편안할 뿐만 아니라 더욱 만질 수 있고 가득 찬 품의 질감을 볼 수 있어 심플하고 간단하지 않다.

  

소비자로부터 시작하여 소비자에게 귀속되였고 줄곧 락우임아동산하의 복장자체브랜드 가서가의 경영방법이였으며 가서가도 이로 하여 많은 신세대가정의 인정과 사랑을 받았다.앞으로 가서가는 여전히 시대 소비자의 새로운 수요에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바른 것을 지키고 혁신하며 중국의 새로운 가정에 유행하고 귀여운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여"부모가 근심 없이 육아하고 아이가 건강하게 성장하는 것"을 도울 것이라고 믿는다.

[가리네 브랜드 소개]

가서가greatfamily는 락우국제상업그룹 산하의 자체소유이다.아동복 브랜드, 2011년, 사랑으로 태어났고, 부모의 사랑으로 디자인하고, 장인의 마음으로"질"로 만들어졌으며, 백만 가정에서 친절하게"아이의 옷장에 없어서는 안 될 브랜드"라고 불렸다.

가서가는 네가 사랑하는 것을 사랑한다.(≥) 국가표준보다 높은 기업표준을 건립하고 원자재로부터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16 + 도 공정, 10 + 항 검측, 안전 A 표준을 구축하여 성장을 수호한다.아기를 위한 개발, 디자인 및 생산 체감이 편안하고 안전하며 잘 어울리는 사계절 착용에 주력한다.아기가 성장하는 모든 단계를 사랑합니다.

700 + 락우문점에서유래:"친피부","편안함","안심A류","아기의 첫 속옷","코디하기 좋다","어릴 때부터 입을 때부터 클 때까지"등은 어머니들이 당신에게 공유한 평가입니다.


  • 관련 읽기

"심장박동" 과 함께 제7회"복원배"PH Value 중국니트설계사대회 원만히 마무리

뉴스 택배
|
2023/3/31 13:25:00
99

"중국 의류 업계 과학 기술 혁신 백서"발표, 초보 최전방 지능화 솔루션 입선

뉴스 택배
|
2023/3/29 16:50:00
530

삼나무 브랜드 2023 가을/겨울 FASHION SHOW

뉴스 택배
|
2023/3/20 11:43:00
1064

고연 내습!바라바라 오트만 첫 연명으로 빛의 수호 시작

뉴스 택배
|
2023/3/15 15:56:00
345

브랜드 추천: 팥그룹"2022년도 가장 브랜드 영향력 있는 기업"에 선정

뉴스 택배
|
2023/2/28 1:00:00
8
다음 문장을 읽다

제3회 중국국제소비품박람회 4월 10일 개막

전시회는 경제를 관찰하는 창구이다.제3회 중국국제소비품박람회가 4월 10일 개막되였는데 이는 코로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