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인이 반드시 배운 임금 상담 기교전
이 회사에서 낸 임금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토론식, 협상식의 말투로 좀 더 높은 것을 시도할 수 있다.
일부 기업들은 임금을 지급할 때 처음부터 최고로 줄 필요는 없다. 이들이 기존에 지원자에게 예정된 협상자'협상'에 대한 답사를 위해 지원자의 협상 기교와 작업의 결심을 고찰하기 때문이다.
바로 < p >
은 “ 업무가 가장 중요한 것은 협력 기쁨이고 보수는 다음이지만 보수는 개인적 가치의 구현이라고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너무 난처하게 하지 않는다면, 이 월급을 보면 조금 인상이 될 수 있는 것 아닙니까?''-'p'.
의 첫 번째 상황은 면접관의 말투가 다소 느슨해지는데 예컨대 면접관은 "협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때 너는 네가 더 비싼 이유를 말할 수 있다.
당신은 “ 당신이 보십시오. 저는 한 학원에서 인턴을 하였는데, 저는 또한 회사 남경구의 마흑마상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한 달에 회사를 위해 300만원을 창출한 적이 있습니다.
나는 나의 능력이 우리 회사를 위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고 믿는다.
그래서 저는 당신이 저에게 봉급을 좀 올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바로 < p >
의 두 번째 상황은 면접관의 말투가 단호하여 면접관은 “ 우리 회사의 임금은 모두 정해져 있는 것으로 나는 너를 도울 수 없다 ” 고 말했다.
이때 너는 시험용 기간의 단축을 우회적으로 얻을 수 있다.
당신은 “ 내가 자신에 대해 비교적 자신 있는 것 같으니, 한 단계에 도착하면 바로 정정기 임금을 가져갈 수 있거나 3개월의 시험기간을 1개월로 줄일 수 있습니까? ” < < p >
은 기업의 임금 폭을 파악하는 것이 관건이 상대방에게 많은 말을 시키면 충분한 정보를 알 수 있다.
바로 < p >
'당신이 알고 싶은 질문이 있나요??????..‘너같은 대기업체에 모두 임금체계가 있으니 소개할 수 있나요??????’면접관은 일반적소개해 자세하게 소개할 게 뭐가 뭐가 있나요???????”당신께 “당신이 알알알고 싶은 게 뭐가 있나요??????????????????????????????????????????????????????????????????????????????????????????????????????????????????????????????????상승폭은얼마입니까?” 등의 질문은 상대방의 대답에서 당신이 시장 시세를 좀 더 대조하면 마음속에 속셈이 있다. 그리고 면접관들이 너에게 주는 정보에 따라 자신의 기대를 제시한다.
바로 < p >
‘p ’이 본인이 원하는 임금을 아직 파악하지 못하면 면접관에게 문제를 던져 줄 수 있다. 당신은 “내가 지금 겪은 경험, 학력과 당신이 내 면접에 대한 이해를 하고 회사의 임금체계에서 대체로 어떻게 할 수 있을까 ”고 할 수 있다.
바로 < p >
‘p ` 봉급상담 시 면접관이 반드시 당신이 월급을 기대하는 구체적인 액수를 말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저는 귀사가 나의 전문능력, 업무 경험, 업무 태도와 업무 실적에 따라 나에게 지급을 결정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귀사가 반드시 완벽한 임금 제도가 있다고 믿습니다. 저에겐 제 월급기간이 2500 ~3500원 사이입니다."
이렇게 하면 대체적인 임금 요구를 표현할 수도 있고, 요구가 너무 엉뚱한 것까지는 아니다.
바로 < p >
'httttp /wwww.sjjffffffsmcom /com /newnewnewnews /indexxxs s 미스미스미스c.a a a a 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httttttttp://wwwwwwwwwww.sjjjjffffffffemcom /news s /neas s s s s /neaaaas s s s s s s s (neassas s s s s s s s s s s s s s s s s s s s s s s /neaaaaaaaaaaaaa자격 일치.
너는 또 면접관에게 네가 회사에 무슨 좋은 점이 있는지 알아야 한다.
이유를 설명할 때는 우선 성적을 내놓고 과거의 성적을 돋보이며, 다음에는 양량화된 숫자, 시각화할 수 있는 증거, 도문 자료, 관련 서류, 증서 등, 마지막으로 미래가 회사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을 상세히 설명하고 미래를 회사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자신감을 보여야 한다.
바로 < p >
‘p ’은 정식 임금을 제외하고는 상금, 복지 등 추가 임금을 더 많이 받는다. 이 방면에서 지원자는 합리적으로 쟁취할 필요가 있다.
이 밖 은 사람 단위 로 협상 후 의 임금, 복지 를 서면 서류 에 적혀, 백지흑자 를 분명히 기재하여 훗날 어떤 오해 나 논란 을 피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우리가 고용 단위와 임금을 협상할 때 양쪽 이기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봉급을 말할 때 가장 우선적인 요구를 잡아야 하며, 많은 것을 탐내지 말고, 작은 실수로 면접관의 마음에 좋은 이미지를 훼손시켰다.
통상적으로 합리적인 협상 범위나 예산 안에서만 사람 단위도 가능한 한 협력을 원한다.
우리는 임금을 당할 때 용감하게 쟁취해야 하지만 모든 요구는 우선순위가 있어야 한다. 만약 가장 중요한 부분에서 얻으면 호응을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긴다면, 나중에 좋은 협력관계를 배상하는 것은 얻지 못할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큰 회전기인지 아니면 스모그 탄을 하나 더 넣을까? 시장이나 중요한 시세를 맞출 것이다!
- 매일 첫머리 | '나를 하라고'부터'내가 하겠다'까지, 금론 업계는 4년을 외상 판매하는 게 어떨까?
- 매일 첫머리 | 사람을 붙잡거나, 장비를 높이거나, 인력난의 배후 갈등이 지속적으로 격화되기 때문이다!
- 매일 첫머리 | 사치품 중국 시장은 이미 변화했다.30세 이하의 젊은이들은 42%의 소비를 바쳤다.
- 회사 뉴스 | 보스턴 대반격 복권 15분 정도 시가가 25억 홍콩 달러로 되돌아왔다!
- 뉴스 택배 | 해장 의 집 에서 낙하 신단 의 뒤: 고재품, 고부채 와 저개발 경비
- 남성 지구 | 어떻게 바짓가랑이가 길어 보이나요?곱슬곱슬한 것은 모내기다!
- 매일 첫머리 | ICE 의 면화 가 상승하여 달러 가 연해지고 곡물 시장 의 상승 에 덕택을 주었다
- 매일 첫머리 | 비즈니스 예보: 지난주 가교 방직 가격지수 운행 안정
- 전문가 시평 | 기루예: 적극적인 신호를 받아 방직 시장의 전선이 하락했다